피지 제거 방법 흉터가 생기지 않을려면

피지 제거 방법 흉터가 생기지 않을려면


특히 요즘과 같은 여름철이 다가오면 땀구멍이 넓어짐과 동시에 피지가 모공에 쌓이게 됩니다. 이런 경우 깨끗하게 제거해주면 좋은데요, 병균이 많은 손으로 짜게 되거나, 자꾸 만지게 되면 역효과가 날뿐만 아니라, 세균의 침범으로 공기 거나, 붉게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과연 피지 제거 방법으로 흉터가 안 지게 하려면 어떡하면 좋을까요?

 

 

피부-고민
피부미인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젊은 청소년 시기로 돌아간다면, 함부로 여드름이나 피지를 손으로 짜지 않을겁니다. 어느 순간 손으로 짜던 것이 습관이 되어서 시간이 지나서 그 부분을 보니, 손톱자국과, 넓어진 모공으로 그때의 실수를 보게 됩니다.

 

 

여드름이나, 모공안에 있는 피지를 보면 저걸 안 짜면 너무 신경이 쓰이고, 어떻게든 짜고 싶어 집니다. 또한 피지를 짜서 냄새를 맡아 보면 좋지 않은 냄새도 납니다.

 

모공이 넓지 않은, 예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피지 관리를 꼭 해주세요. 피지가 막히면 그것이 여드름이 되고, 피지에서 흘러나오는 기름기가 피부를 엉망으로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피부-피지

진공 피지 제거기

 

요즘에는 세상이 많이 좋아져서, 피부에 무리없이 진공으로 피지를 제거해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문제성 피부, 과잉 피지, 블랙헤드까지 한 번에 깨끗하게 해결을 해주네요. 좋습니다

 

 

이러한 오래된 각질 또는 피지를 오랜기간 방치하면, 각종 문제의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손으로 짜고, 손톱으로 뜯고 하다 보면 피부에 세균만 더 많이 침범하게 해서 큰 종기가 나거나 더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일조를 하게 됩니다.

 

 

▣ 요즘 피지제거 제품 장점

  • 미세 각질 제거 가능
  • 부위별 맞춤으로 케어 해줌
  • 강력한 지공 압으로 피지 제거
  • 세척이 쉬워 관리가 위생적

 

 

▣ 최근 구매한 제품

 

단계별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도 효과가 있고, 보기 흉한 블랙헤드의 뿌리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줌으로써, 더 이상 손을 사용해서 피지를 제거하는 우를 범하지 않아도 됩니다. 효과가 생각보다 좋아요.

 

아차 그리고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다양한 타입의 헤드를 가지고 있어, 피부 각질, 코, 입, 볼, 이마, 턱, 콧등, 콧볼, 좁은 부위 등 다양한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효율적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부정적

고혼진 화장품 제품이 요즘 아주머니들 입소문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은 일반 크림보다 고가이지만, 그 효율을 비교할 때 결코 비싼 것만은 아니라고 이야

bluesmj.tistory.com

피부-모공
모공 줄이기

피지를 제거해줘야 하는 이유

 

오래된 피지는 시커먼 블랙헤드로 변하여 단단해지고, 이것이 모공을 점점 더 넓게 만듭니다. 그래서 오래된 피지가 쌓이지 않게 주기적인 피부 관리를 받으면 노폐물 정돈뿐만 아니라, 깨끗한 모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과잉 피지 또는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관리해주고 싶은 사람, 손을 사용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모공 관리하고 싶은 분,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요즘 나오는 피지 제거기가 좋을 것 같네요.

 

 

어린 시절 아무것도 모르고, 손을 사용해서 얼굴의 여드름이나 피지를 짰는데, 그때 그러지 않았으면, 훨씬 더 좋은 피부를 지금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젊은 사람이라면 피부가 건강할 때 더욱더 피부를 잘 관리해주세요. 그러면 나중에 나이가 들어도 동안처럼 보인답니다. 이상으로 피지 제거 방법 흉터가 생기지 않으려면 포스팅을 줄입니다.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인터넷으로 보니깐 천수애 가격이 있고 천수 애진 가격이 있는데 이 제품 서로 다른 제품이 가요. 조금 찾아보면 같은 제품 같은데 사람들이 이것을 두 가지로 이야기하는 것 같아 궁금하시죠.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