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하면 많이 아픈가요

임플란트 수술하면 많이 아픈가요


누군가에게는 임플란트 수술이 정말로 무서울수 있습니다. 저또한 치과 가는것을 너무 싫어하는데, 예전에 해넣은 크라운 치아에 문제가 생겨 염증 때문에 해당 어금니를 발치하고 임플란트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하면 얼마나 많이 아픈가요, 궁금하시면 아래글을 한번 읽어보세요.

 

임플란트-모양
임플란트 통증

임플란트 수술 통증정도

 

먼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면, 어쩔수 없이 임플란트를 지금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해야 할것입니다. 그것에 따른 보험 및 여러가지 정보를 함께 공유 해드릴게요.

 

 

치과에 정말 가기 싫지만, 하루 이틀 미루면 결국 치아를 발치하게 되고 결국 임플란트를 해야 합니다. 이빨이 많이 썩어서 충치 때문에 신경치료하고, 골드 크라운이든 여러종류의 크라운을 사용해서 덮어 씌울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처럼 치아 뿌리쪽에 염증이 심하면 크라운으로 덥지도 못하고, 결국 발치하게 됩니다.

 

즉 염증이 시작된지 얼마 안되었을경우 바로 치과에 가셔서 치료하면 되지만, 저처럼 치과는 너무 싫어서 견디고 견디다가 아파서 가면 염증으로 인해 치아도 녹아져 있고 심한경우 잇몸을 뚫고 나올수 있습니다. 이빨은 하루라도 빨리 치과에 가는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입니다.

 

 

▣ 치아 발치 아픈가요?

 

염증 때문이든, 치아를 발치할 정도면 어느정도 고통이 있을겁니다. 이런경우 치아 발치하면, 오히려더 시원합니다, 사랑니 빼는것 처럼 아프지 않습니다. 이미 상태가 좋지 않은 치아 이기 때문에 쉽게 빠지고, 요즘 정말 쉽게 치아를 발치 합니다. 어쩌면 발치한지도 모를수 있습니다.

 

 

 

▣ 발치후 몇달뒤

 

이제 잇몸이 정상화 되고, 잇몸안에 뼈도 어느정도 채워 졌다면, 임플란트 관련 수술을 진행 할것입니다. 그리고 어금니가 윗니 인지 아랫니 인지에 따라 상악동 거상술을 해야할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별게 아니라고 말할수 있는데, 이 상악동 거상술은 할때는 모르지만 하고나면 하루정도는 몸에 힘도 없고 아픕니다. 상악동 거상술이 무언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아래글에 비용 및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수 있을겁니다.

 

 

상악동 거상술 비용 종신 보험청구

상악동 거상술이 무언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것이며, 임플란트 윗어금니를 해야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말일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상악동 거상술 비용은 얼마나 할까요? 저는 임플

bluesmj.tistory.com

 

 

임플란트

임플란트 정말 많이 아픈가요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제가 임플란트 한지 몇년 되었는데, 6-7년전에 한 임플란트는 정말 아팟거든요. 이때 왼쪽 윗어금니를 하면서 상악동 거상술을 하였는데 하루정도는 정말 아팠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년 전에 한 오른쪽 윗어금니는 상악동 거상술을 했는데도 별로 아프지 않았어요.

 

그리고 수술도 너무 간소화 된것 같고, 그때는 두번에 나누어서 수술을 한것 같은데, 최근에는 한번에 모든것을 다 끝내고 그렇게 아픈지 몰랐습니다. 기계의 발달로 인해 그런것 같네요.

 

 

▣ 임플란트 수술은 큰데서 하세요

 

동네 병원에서 임플란트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잘하겠죠. 하지만 가격 및 여러가지 기계의 경쟁력은 큰 치과가 잘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오히려 큰 곳이 더 싸게 할수 있습니다.

 

 

규모가큰 임플란트 치과는 기다릴 필요도 없고 카페 같은 분위기에 치과 같은 느낌이 전혀 없어 심리적으로 안정되게 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개인적 의견인네요, 임플란트는 정말 잘하는 곳에서 하세요.

 

가격 10만원-20만원 그게 중요한게 아니니간요, 차후 신경써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치과에서 꼭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시기 바래봅니다. 아래는 임플란트 치과 관련 정보를 적어놓은 글들입니다. 비용, 보험, 가격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임플란트 수술하면 많이 아픈가요 포스팅을 줄입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치조골 수술 비용

나이가 들어갈수록 이빨은 나의것이 아닌 만들어 진걸로 채워져 나가고 있다. 어릴적 치아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아서 그런지, 많은 나이가 아님에도 임플란트를 몇개나 하게 되었고, 이러한

bluesmj.tistory.com

 

 

치아 크리운 가격 종류 총정리

당신의 치아는 안전한가요. 무슨 이유에서든 치아가 아프면 그냥 참지 마세요. 참으면 참을수록 치아의 상태는 재기불능이 되어가니간요. 이미 때우기에 늦었다면 당신은 치아 크라운 가격 과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