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가격 치조골 보험 청구

임플란트 가격 치조골 보험 청구


임플란트 가격이 궁금하세요. 처음 임플란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한 것입니다. 그런데 혹시 보험 넣어둔것중 치조골 관련 보험을 가지고 있으세요. 그러면 말이 조금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도 매우 재미가 있습니다. 발품을 팔면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지요. 그러나 현실은 그러합니다. 국산 임플란트도 충분히 좋지만, 치과의사가 그럽니다. 임플란트는 독일거지요. 그러면서 국산보다 50%정도 더 비싼 금액을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저는 바보같이 그런갑다 생각하고 국산 임플란트 100만원 초반의 비용보다 거진 2배의 가격을 더주고 독일임플란트로 했습니다. 뭐 좋다는데 해야죠. 지나서 생각하지만 꼭 비싼 독일제품을 해야했나 그런 의문도 듭니다.




또 한가지 누굴 믿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으로는 국산정품  70-80만원대 이야기하고 지역마다 임플란트가격의 차이가 크네요. 즉 이렇게 부정확한 임플란트 가격은 발품팔아서 실력 좋고 가격 적당한 치과를 찾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임플란트 치조골 보험 있다면?


저같은경우 종신보험에 치조골수술 내용이 특약수술 2종에 들어가서 수술비용을 받았습니다. 물론 임플란트를 한다고 무조건 주는게 아니라 이러한 조건들이 있습니다.


  • 치아를 발치해야한다.

  • 치조골 이식을 해야한다.


여기서 치조골이 엄청난 수술이 아니라 임플란트를 해야할경우 많은분들이 염증으로 인해 치아를 발치 합니다. 저도 그랬구요. 그러한 경우 보통 염증으로 인해 치조골(이빨뼈)이 삭거나 부식되어 있어 치조골이 부족해 이식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즉 부족한 뼈부분을 자신의 발치한 이빨또는 동물뼈로 채워 넣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들어놓은 보험특약을 잘보시고 치조골 이식수술이 몇종에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신후 보험사에 이러이러해서 청구하겠다 하면, 보험금을 지급해 줄것입니다. 요즘 종신보험에는 치조골이식이 들어가지 않지만 예전에 들어놓은 종신보험에는 대다수 위와 같이 치조골수술 비용이 2종수술에 들어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하기전에 확인해보세요.



또한 몇년내에 임플란트 수술을 했는데 위와 같은 보험이 들어가 있으면 지금이라도 신청해서 받을수 있으니 꼭 신청해서 받아내세요. 이상으로 간단한 임플란트 가격 치조골 보험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