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


티스토리가 카카오로 넘어가며, 기존의 방식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모두 연동되도록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에 대한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매우 간단하게 티스토리에서 애드핏을 연동할 수 있지만 안되는 사람도 있으니 아래에서 알아보시죠. 그리고 부록으로 애드센스 연동 수익 폭망도 이야기드릴게요.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

 

카카오가 티스토리를 인수하고나서, 애드핏이 조금더 엄격하게 된듯하다. 예전 같으면 그냥 신청하면 되는 것이 애드 핏이었는데 최근 애드센스 대란도 있었고,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부업하려고 티스토리를 개설한 사람들이 많아져, 애드핏 또한 약간 까다롭게 변화한듯하다.

 

그냥 애드핏을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처럼 안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티스토리에 애드핏 수익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드릴게요.

 

 

 

1. 애드핏 수익 연동 방법

 

간단합니다. 티스토리에 들어가서 수익 -> 광고플랫폼 -> 애드핏 을 클릭하여 연동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애드핏 연동
애드핏 거절

 

연동하기를 눌렀는데 저 처럼 연동 권한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어떤조건인지 볼가요.

 

  • 블로그 개설일 30일이상

  • 3개월 내 공개발행글 20개이상

위와 같은 애드핏 연동조건을 확인해 달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해당 블로그는 개설한지 30일은 지났지만 글이 몇개 없어서 거절을 당한듯합니다. 아니 잘읽어보면 3개월내 20개의 포스팅이네요. 20개가 넘어도 3개월 기간내 20개의 포스팅이 있어야 된다는것을 알수가 있네요. 정상적인 블로그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심사중

기존에 가입하지 않은 블로그는 이렇게 심사중으로 나옵니다. 그러나 기존에 티스토리 주소로 가입이 완료된 블로그는 바로 승인이 나더군요.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기존 승인난 티스토리 블로그 : 연동후 바로 승인남.

  • 기존 승인난 티스토리 2차도메인 : 새로 심사받아야함.

  • 기존 승인하지 않은 블로그(2차,기본) : 심사대기

 

보시다 싶이 저같은 경우 기존에 승인난 티스토리 블로그는 바로 승인이 되었으며, 승인되지 않았던 2차도메인은 심사후 승인이 되었습니다. 현재 기존에 승인되었던 2차도메인 블로그로 승인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기존에 2차도메인 승인된 블로그가 문제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어 일단 승인이 나는지 기다려 봐야겠네요.

 

 

솔직히 애드핏 승인 별로 하고싶은 생각은 없지만, 왠지 애드핏을 승인해 둬야할것 같은 그래야 다음이 좀더 잘봐주나 이런 느낌때문에 아까운 2차도메인 블로그에 승인신청 대기중입니다. 제가 왜 아까워 하냐면요 수익손실이 정말 크거든요. 부록으로 애드센스 수익 연동후 간단한 결과표를 보여드릴게요.

 

 

애드센스 연동 폭망

 

2. 부록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연동후 폭망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연동후 수익이 많이 감소했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속도는 느리고, 그래서 속도 개선하고 요것저것 다 준비해서 티스토리와 애드센스의 수익을 연동하였으나 대략 평균 3일정도 수익적인 면에서 타격을 본듯합니다.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수익

 

두개의 블로그입니다. 둘다 31일 오후에 수익연동을 하였는데, 오후 수익에서 거진 10%로도 첫날 안 올라가더군요. 그때 저는 좌절을 맛보았습니다. 그렇게 3일 지나고 4일차쯤 하나의 블로그는 정상수치로 돌아오고 오늘까지도 정상이네요. 다른 블로그도 어느정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정말 문제는 부블로그 말고 진짜 수익을 주는 블로그를 아침에 연동했는데, 그이후로 1달러도 8시간이 지났는데 1달러 조금 올랐네요. 수익적 손실이 말이 아닙니다. 모든 블로그를 계산해서 3-4일 수익이 엉망이라면, 저에게는 상당한 큰 손실이 될것 같습니다.

 

 

현재 까지 실험해 본결과 6개의 블로그 모두다가 3-4일정도 수익이 반토막 또는 60%-70% 정도이며 특히 첫날은 반에 반토막도 더날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수익연동 진행하셔야 할것입니다. 정말 수익연동 하기 싫은데 어쩔수 없네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하는데, 중이 떠날곳이 없으니 머물러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연동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다음 저품질 확인 해결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