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노제놀 효능 부작용

피크노제놀 효능 부작용


피크노제놀 처음 들어 보셧나요? 피크노제놀 효능이 건강상에 좋은 이점이 많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건강상의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고 그에 따른 피크노젤놀 부작용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차 일반적으로 피크 노제 놀은 프랑스 해상 소나무 껍질 추출물의 등록 상표 브랜드 이름이라고 합니다.

 

 

피크노제놀 효능

피크노제놀 효능

 

보편적으로 피크노제놀은 알레르기, 순환 문제, 이명, 고혈압, 골관절염 및 당뇨병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점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나무 껍질 인 해풍을 맞은 소나무에서 파생되지만 땅콩 껍질과 위치 하젤 껍질과 같은 다른 천연 공급원도 피크노제놀에 존재하는 활성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산화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인지 능력이 저하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항산화 제 중 하나 인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해상 소나무 껍질에서 얻은 표준화 된 식물 기반 추출물이며 염증을 치료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피크노젤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나무 추출물

 

▣  심장 건강 개선


소나무 껍질 추출물을 섭취 한 폐경기 여성은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 수치가 감소했습니다.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공복 혈당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했습니다. 이와 같은 사항은 사람의 심장 문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고혈압


피크노제놀은 고혈압 환자의 내피 기능을 개선하여 혈압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해당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환자가 복용하는 항 고혈압제의 복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연구 전의 용량에 비해 훨씬 적은 용량의 칼슘 길항제 인 NIFEDIPINE으로 혈압을 더 잘 조절할 수있었습니다.

 

▣ 항산화 작용

 

피크노제놀은 활성 산소를 파괴하는 능력으로 여러 장애의 치료 및 예방에 도움이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항산화 효소의 세포 내 합성을 촉진하여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 ADHD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어린이가 ADHD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2006 연구는 4 주 동안 매일 소나무 껍질 추출물 보충했다 아이가 과잉 행동의 상당히 낮은 수준을주었습니다. 또한 집중력, 시각 운동 능력 및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크노제놀

 

▣ 신경 보호 효과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외상성 뇌 손상 후 신경 세포의 손상을 줄이기 위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이는 소나무 껍질 추출물이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는 능력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 피부에 대한 이점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피부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폐경기 여성을 대상 으로 한 소규모 연구 에서 소나무 껍질 추출물이 피부의 수분 공급과 탄력을 개선 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연구 참가자들은 소나무 껍질 추출물을 보충제로 섭취했으며 건조한 피부로 시작한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나무 껍질 추출물이 많은 인기있는 노화 방지 제품에서 발견되는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또한 소나무 껍질 추출물을 포함한 젤은 상처치유 과정을 가속화 하여 흉터의 크기를 줄였습니다.


 

피크노제놀 부작용

피크노제놀 부작용

 

일반적으로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지만, 사람에 따라 알수 없는 부작용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보편적인 부작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현기증, 두통

  • 피로, 과민성

  • 위장 문제, 구역질

  • 졸음

  • 구강 궤양

  • 피부 발진

  • 낮은 혈당 수치

  • 비뇨기 문제

 

위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으며, 임신중이거나 수유중인 여성 및 출혈, 당뇨병, 2주내 수술예정자, 간, 심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복용하기전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합니다.

 

 

▣ 저도 처음 알았네요

개인적으로 피크노제놀 이라는 제품을 이번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피크노제놀 효능을 알고 계시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좋은정보 하나하나 얻어가나 봅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일지라도, 아무리 천연 보충제라고 하여도 자신이 처한 상황에 상호작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보조제를 섭취할때는 전문가의 상담을 해보시고 섭취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피크노제놀 효능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효과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센트룸 포우먼 종합 비타민 효능 주의사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