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쿠가드 macuguard 눈 영양제 추천

마쿠가드 macuguard 눈 영양제 추천


최근 들어 눈의 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과 같은 성분이 들어 있는 보조제와, 눈의 영양에 좋은 성분을 가진 눈영양제들이 있는데, 그중 저는 마쿠가드 macuguard 눈 영양제 추천을 추천해 봅니다. 해당 제품은 iherb 및 국내를 사이트 통해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쿠가드 눈 영양제 추천

마쿠가드 macuguard 효능

 

저 같은 경우 기존 국내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을 선호해서 많이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 두 가지 성분 말고도 눈에는 필요한 성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마쿠가드 제품을 추천받아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섭취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눈이 필요로하는 영양소를 음식으로 모두 채워주기는 힘이 듭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해야 하는데요. 거기에 딱 맞는 눈 영양제가 마쿠가드라고 생각을 합니다.

 

마쿠가드 사프란 & 아스타잔틴과의 안구 지원은 눈의 섬세한 광수용체 세포를 보호하고 황반과 망막 건강을 증진하며 눈의 피로와 싸우고 건강한 야간 시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 눈 건강을 지원하는 루테인, 메소 지아잔틴 및 지아잔틴 함유

  • 하나의 소프트 젤로 포괄적인 안구 영양 제공

  • 아스타잔틴으로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

  • 야간 시력을 지원하는 베리 플라보노이드 포함

  • 건강한 시력을 지원하기 위해 최적의 사프란 용량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우리가 먹고 있는 루테인, 지아잔틴뿐만 아니라 건강한 눈의 시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에 대한 보충제로 이것저것 모두 챙겨 먹을 수 없기에 위 마쿠가드 한제품으로 눈에 대한 보충제를 마무리합니다.

 

 

 

마쿠가드 추천

마쿠가드 macuguard 추천

 

사프란은 향신료의 일종입니다. 사프란 추출물은 포만감을 촉진하고 시력과 눈 건강을 증진하는 데 사용되며, 아스타잔틴은 안구 건강을 증진하고, 심장과 미토콘드리아 건강을 지원 및 건강한 염증 반응을 촉진합니다.

 

 

▣ 카로티노이드 루테인, 지아잔틴

 

카로티노이드는 식이 요법이나 보충제에서 얻은 식물성 영양소의 클래스입니다. 음식을 먹거나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하는 보충제를 복용하면 광범위하게 눈의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즉 카로티노이드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눈의 망막의 황반 부분의 주요 안료입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빛과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눈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해야 합니다., 카로티노이드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황반 안료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과도한 파란색과 자외선의 영향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아스타잔틴


마쿠가드 에는 아스타잔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스타잔틴 보충제를 잘 챙겨 드시면 매일 시각적 선명도와 눈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쿠가드 추천


▣ 카로티노이드인 인자질


가장 필요한 곳에 눈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시력 건강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신체의 모든 세포막의 필수적인 부분인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흡수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좋은 흡수는 눈의 망막으로 만드는 양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C3G 베리 플라보노이드

사프란과 아스타잔틴을 함유한 마쿠가드는 유럽 블랙 커런트 베리에서 추출한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Cyanidin-3-글루코 사이드는 가시광선을 뇌의 시각 중심에 도달하는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망막 화합물인 rhodopsin의 재생을 장려합니다. 시 안딘-3 글루코 사이드는 밤에 눈이 더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 샤프란 추출물

 

사프란 추출물의 임상 연구에 따르면 20 mg의 사프란 보충제는 고급 기술 테스트와 의사가 일반적으로 시력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스니 엘렌 눈 차트에서 측정된 바와 같이 시력과 망막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쿠가드 추천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보다
마쿠가드 추천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 지아잔틴을 많은 사람들이 보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눈 건강이 저 두 개의 성분으로 모두 해결이 될까요? 그런 생각을 해보니깐 더욱더 마쿠가드 눈영양제를 추천해봅니다.

 

 

▣ 복용방법


매일 1일 1정을 섭취하고 해당 제품은 인지질로 향상되어 루테인 흡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포함된 다른 성분

 

젤라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글리세린, 잇꽃 오일, 팜 오일, 정제수, 비즈왁스, 아카시아 고무질, 아나토 색소, 감자 말토덱스트린.

 

 

개인적으로 눈 건강을 생각한다면, 기본으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포함되어 있는 마쿠가드 제품이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건강적인 치료 및 임신 또는 수유중인 사람은 의사와 상담후 복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마쿠가드 macuguard 눈 영양제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눈영양제 루테인 효능 추천

 눈두덩이 떨림 지속 된다면

 눈 압통 안압 원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