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드라이기 에어젯 MS6020B 추천

jmw 드라이기 에어젯 MS6020B 추천


잘 사용하던 헤어드라이기가 퍽 하고 터졌습니다. 급한 마음에 아무거나 주문하려고 했지만, 일단 머리카락을 자르러 헤어샵에 가는 김에 어떤 헤어드라이기가 좋은지 여쭈어 보기로 했습니다. 물어본 결과 jmw 드라이기 추천해주네요. 그래서 제가산 jmw 에어젯 MS6020B 사용 후기를 남겨봅니다.

 

jmw 드라이기 추천

jmw 드라이기 추천

 

여러분은 드라이기 선택시 무엇을 먼저 생각하나요. 저같은경우 가격대비 효율성 이였는데, 기존 생각을 조금 바꾸었습니다. 드라이기 매일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데, 사용의 효율성과 나이가 들어갈수록 민감해지는 머리카락을 위해 돈좀써, 말어, 그런 고민하다가 아무거나는 사지말자 생각하고 헤어샵에서 드라이기 어떤걸 추천하냐고 물어봤습니다.

 

 

기존에는 jmw 드라이기가 먼지도 몰랐어요. 자주쓰는 저렴한 쿠팡제품들 아시죠. 2만원 초반이면 사는거, 한일전자, 비달사순, 필립스, 유니온 뭐 이런제품만 썼는데 jmw 제품을 헤어샵에서 추천 해줍니다.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모델명 m 5천이상 사라고 하시더라구요. 바람 세기가 틀리다고, 그리고 헤어샵에 있는 제품들을 보여주시면서, 이정도 바람세기가 나와야지 빨리 마르고 편하다고, 그말에 JMW 제품으로 사야지 하며 집으로 왔습니다.

 

 

 

jmw 드라이기 추천
jmw 드라이기 추천

 

▣ jmw 드라이기 가격

 

역시나 전문가가 권해주는 제품은 가격대가 비싸네요. 2-3만원짜리 드라이기 쓰다가, 배는 더 비싼 드라이기를 생각하니, 그래도 매일 사용해야하는 제품이라 생각하고 jmw 에어젯 MS6020B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H몰에 들어가니 마침 네이버 최저가 보다 조금더 싸게 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에 구입했냐구요. 네이버에서는 8만원대가 넘던데 h몰에서 7만원 후반때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인터넷으로도 손품을 팔아야 좀더 싸게 구입할수 있네요.

 

 

 

jmw 에어젯 MS6020B

 

▣ jmw 에어젯 MS6020B 성능

 

4일 기다린 끝에 받아본 jmw에어젯 MS6020B 제품 일단 생김새도 왠지 전문가 느낌이 납니다. 과연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 풍량조절 : 3단, 강, 약, 터보, 냉풍, 열풍

  • 소비전력 : 1,600W

  • 무게 : 455g

  • 코드길이 : 2m

  • 전문가용

 

 

부가기능

 

부가기능으로는 BLDC모터, 탈착식흡입구, 벽걸이용고리, 꼬임방지코드, 저소음, 전자파차단, 터보모드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있네요. 그래서 일단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제평가는요.

 

  • 바람 : 시원하고, 따뜻하다, 바람세기 강하다

  • 디자인 : 접히지않는 단점이 있지만 심플하다

  • 머리카락 : 정말 빠르게 말리고 머릿속이 시원함

  • 무게감 : 기본 제품과 비슷함

  • 소음 : 자동차 소리로 이야기 하자면 성능좋은 소리

 

 

 

항공모터 원리
바람세기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평을 이야기 하자면, 디자인은 전문가 스타일처럼 세련되었습니다. 기존 쓰던 제품들과 다르게 접히지는 않습니다. 바람이 매우 강해서 머리카락이 금방 마르고, 조절기능이 잘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음 부분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아닌 웅 하는 조금더 묵직한 소리가 납니다.

 

 

듣기 거북하지 않으며, 차로 비교하면 엔진이 좋아 듣기좋은 소리 이정도로 저는 들리네요. 드라이기 하시는분들이 무거운건 싫어한다고 하는데, 솔직히 드라이기를 몇시간 사용하는건 아니잖아요. 바람이 세기 때문에 빠르게 말리고, 무게는 보통인데 말리는동안 기존보다 빨리 말려서 무거운지 모름.

 

 

 

jmw 드라이기 추천합니다

 

▣ jmw 드라이기 추천

 

저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헤어드라이기를 추천해 드린다는게 웃길수도 있지만, 저는 성질 나쁜 와이프와 아이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의 비유에 맞추어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조금이라도 머리카락이 잘마르길 바라면서 고민 고민해서 선택한 제품입니다.

 

 

참고로 요즘 와이프가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머리카락 관련된 제품들을 구입할때는 매우 조심스럽게 선택하고 있습니다. 즉 공짜로 물건받고 해당 물건에 대해 좋다고 써주는 그런 내용의 글이 아니라, 직접 고민해서 내돈주고 내가족위해 산 제품입니다.

 

 

그러니 헤어드라이기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저는 아무 드라이기 써도 됩니다. 아니 그냥 수건 한장주면 알아서 잘 말립니다. 그런데, 내가족이 써야할 제품인지라, 나름 고민하도 같은 가격에 더 좋은제품을 사고자 여기저기 알아보고 나온 결론의 제품이 jmw 에어젯 MS6020B 입니다.

 

 

jmw 드라이기 제품이 다들 좋아보입니다. 비슷한 제품인데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더군요. 자신에 맞는 드라이기 제품을 잘 선택하시기 바라면서, 내돈주고산 jmw 드라이기 에어젯 MS6020B 추천 글을 줄입니다. 좋은 선택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