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10만원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10만원대


만약 당신이 기존 LTE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대란을 제외하더라도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그러나 혹 당신이 기존 2019년 내돈다 주고 갤럭시10 5G로 쓰시는 분들께는 안타까움과 동질감을 느낍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최근 갤럭시 노트20 가격 대란이 일어나고 있죠.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가격이 할인율이 95%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여기저기 생겨 나고 있습니다. 그중 다이렉트샵 이라는 곳이 있는데 정말 할인율이 대단하더군요.

 

 

휴대폰 변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런 곳을 미리 한번 찾아보고 얼마정도 비용이 들어가는지 측정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갤럭시 노트 11월달 변경내용을 보세요. 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네요. 대신 조건들이 있지만요.

 

 

갤럭시 노트울트라 가격

 

▣ 출고가격

 

  • 갤럭시 노트20 줄고가격 : 1,199,000원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출고가격 : 1,452,000원

 

이게 말이나 됩니까? 저같은경우 LG유플러스에서 하는 2년 사용하고 휴대폰 반납후, 최신 휴대폰 사용하면 기존 남은 할부금 안주는걸로 그런 말도 안되는 것에 가입을 했습니다. 그때 갤럭시 10+인가를 5G상품으로 가입했지요.

 

 

대략 2년동안 할부 60만원 정도 내고 나머지 할부금 50만원정도인가 그것은 2년뒤 휴대폰 반납하면 더이상 할부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대신 최신 휴대폰으로 갈아타야 한다는것. 이거 완전 코끼는 행태입니다. 이런 제품이 나와도 살수도 없어요. 그냥 당신은 엘지 유플러스 상술에 당한겁니다. 저 포함해서요.

 

 

갤럭시 노트20

 

저도 매우 고민중입니다. 이렇게 좋은제품을 값싼가격으로 살수 있는데 LG유플러스의 말도안되는 구매 방법에 넘어가서 지금 2대째 그렇게 바꾸는데 휴대폰 비용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서 저는 휴대폰 끝나는 시기, 집의 TV 인터넷 모두 LG유플러스 인데 모두 바꿔 버릴까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득이 되는 상술은 좋지만, 이건 너무 그쪽 대리점과 회사들만 득되는 것이기에 나머지 할부는 다 내버리고 LG유플러스 관련된거 모두 청산 해버릴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집 가족들 모두 그딴 편법에 걸려있네요. 내돈 내고말지. 다혈질이라 생각할수록 열 받네요.

 

 

▣ 갤럭시 노트20 모습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구성품

 

 

 

휴대폰 선택 고민

휴대폰 할때
잘 생각해서 가입하세요

 

저처럼 아무생각없이 그래 2년 사용하고 내가 최신폰 쓰지 그걸 또 사용하겠어, 그런 단순한 생각으로 접근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 신제품을 사게 되는 가격은 가장 비싸게 출시될때 그가격으로 사게 되는겁니다.

 

 

즉 몇달지나면 출고가 100만원짜리가 이런저런 혜택 붙어서 20-30만 원에 팔리게 되는데 당신은 100만 원 다 주고 그것을 2년 할부로 60만 원 내고 해당 휴대폰을 반납 안 하고 최신 휴대폰으로 갈지 않으면, 나머지 할부 40만 원은 1년 동안인가 할부로 내야 합니다.

 

 

제가 놀랬던건 S10+ 5G가장 비쌀때 100만원 넘게 측정되더니 몇달 지난후 5G싸게 가입하라고 몇십만원에 풀렸네요. 이처럼 잘알아보고 가입하세요. 이상으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가격 10만원대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