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력 좋은 진공 청소기 추천

흡입력 좋은 진공 청소기 추천


요즘 정말 좋은 청소기들 많습니다. 특히 무선 청소기가 보기에도 좋고 집안에 두어도 예쁘고 그렇죠. 그런데 저희 집처럼 하루에 3번 이상 청소기를 돌리는 집에서는 가성비와 효율을 먼저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 경험으로 흡입력 좋은 진공청소기를 추천 한번 해볼게요.

 

 

흡입력 좋은 청소기 추천

 

최근 무선청소기를 많이들 사용하시지요. 예전과 다르게 흡입력도 좋아진 무선청소기 그러나 가격이 너무나도 사악합니다. 흡입력 맘에 드는 무선 청소기를 살려고 하면 큰 맘먹고 사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 다하면 갈아줘야 하는거 알시죠. 그것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만약 당신이 효율성 좋은 청소기를 골라야 한다면 무선청소기보다는 진공청소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 성능 유지비등을 고려할 때 진공청소기 만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진공청소기 추천

 

▣ 진공청소기 추천

 

일단 저희집은 가족들이 전부 깨끗한것을 좋아합니다. 보편적 하루에 너나 할것없이 3번은 청소기를 돌립니다. 청소기를 돌릴때 마다 먼지가 어디서 나오는지 많이 나오네요.  이런 저희집이 추천 드립니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C9(PC91-4IG) 제품이에요.

 

 

가격대비 효율성이 좋고 강력한 흡입력과 더블필터로 깨끗하고 맑은 공기만을 배출합니다. 저희가 이제품을 산지 3년 되었거든요. 너무 자주 사용하니 청소기는 멀쩡한데, 청소기 부속품들이 부서져서, 부속품만 살려고 하다가, 어차피 3년을 썼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냥 새 걸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이말인즉 가격대가 20만원 초반대라서 부담없이 좋은 가격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디자인 성능 무엇하나 모자란게 없어요. 돌려보면 정말 잘 빨려나가고, 더블필터 덕에 배출먼지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 소비자가 재구매하는 제품이 신뢰가죠

 

제가 이글을 적고 있지만 그냥 추천 하는게 아니에요. 그리고 저는 이글을 적고 해당 업체에게 돈을 받는것도 아닙니다. 요즘 대가성 글들이 많은데요. 해당글은 그러한 글이 아니니 믿고 구입해보세요. 기존 3년 사용한 것과 이번에 똑같은 제품을 샀습니다. 사진 참고하세요.

 

 

기존 쓰던 진공청소기

 

3년 뿐이 사용을 안했는데 왜이렇게 망가졌냐구요. 저희는 하루에 3번 청소기 돌려요. 그래서 그런지 어느 회사 청소기를 사도 3년이상 사용하기가 힘드네요 청소기는 멀쩡한데 부속품들이 이렇게 부서지니 부속품 돈주고 살바에 그냥 새것 하나 사자 그러헤 매번 이야기를 하네요.

 

 

 

 

새것과 헌것

 

아무튼 해당 청소기를 써보니 흡입력좋고 성능좋아서 재구매를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구매를 하게 된다는것은 가격대비 맘에 드니간 그렇겠죠. 한번써보세요 일렉트로룩스 퓨어 C9(PC91-4IG) 실망하지 않을거에요.

 

 

 

일렉트로룩스 퓨어 C9(PC91-4IG) 추천

 

 

 

 

 

 

진공청소기 추천

 

흡입력 맘에들고, 필터 물청소로 간편하게 할수 있으며, 더블필터로 배출되는 바람이 깨끗합니다. 가장 맘에 드는건 가격대비 디자인 그리고 성능입니다. 무선청소기도 좋지만, 흡입력 좋은 진공청소기를 저는더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흡입력 좋은 진공 청소기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