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환아르누보 화재 불 인명피해 롯데마트 번져

울산 삼환아르누보 화재 불 인명피해 롯데마트 번져


지금 울산이 난리가 아닙니다. 자다가 밖을 봤는데 환한거에요 오후 11시쯤 된거 같은데 삼환 아르누보 주상복합 아파트가 불길에 쌓여서 완전 큰일 났네요. 바람 때문에 불이 너무 쉽게 번졌고, 사람들이 구조해 달라고 난리도 아닙니다.

 

 

현재 생방송 차량 뿐만 아니라 사람들도 많이 모였습니다. 가족이 어디갔는지 모르겠데요 찾을수가 없다고 하고, 각층마다 구조를 요청하는 사람들도 있고, 대피를 차마 못한 사람도 있다는데 정말 큰일입니다.

 

 

울산 삼환아르누보 화재

 

또한 지금 옥상에서 40여명의 주민들이 구조요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다리차량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사다리차를 펼수가 없다고 합니다. 지금 2단계라고 하는데 2단계는 울산 인근 모든 소방인력들이 소집되는 단계라고 하네요.

 

 

 

롯데마트로 번짐

위 동영상을 보면 삼환아르누보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불잔재가 떨어져서 롯데마트 까지 번진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현재 15명이 병원에 이송되었데요 다행히 단순히 연기를 마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아직 구조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어요.

 

 

옥상에 43명이 구조를 기다리고 있데요.

 

 

울산 삼환아르누보 화재 불

 

아파트에서 자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다행이 이제 어느정도 불길은 잡았고, 구조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다시는 이런일이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 3층테라스에서 번진 불이 아니라 12층에서 불이난겁니다.뉴스에서 잘못이야기 하네요.  오늘 울산에 바람에 엄청 불었거든요.

 

 

 

 

바람때문에 불이 너무나도 빠르게 번진듯합니다. 아직 구조안된 주민들 빠른 구조가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울산 삼환아르누보 화재 불 인명피해 롯데마트 번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