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수익 상승

구글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수익 상승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수익을 내는 사람들은 한 번쯤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서 고민하고 수정하며 수익창출에 시너지를 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런데 혹시 광고 검토 이거는 그냥 내버려 두고 있는 건 아닌지, 맞죠, 내버려 뒀죠 그래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검토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광고 검토는 아마도 안 해줄 것이다. 기것 한다면 외국말로 된 광고 차단하는 게 일반적일 것이라 생각한데, 그런데 광고 검토란 글자가 언제쯤 눈에 들어왔을까? 수익을 내기 위해 실험은 당연하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글쓴이 또한 광고 검토를 한 지 1년 정도뿐이 되지 않는다. 그냥 늘 그랬듯 광고 차단만 해주고, 맘에 드는 광고만 광고 검토 승인을 해주었다. 그러다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된 것이 계기다. 분명 광고 검토란 글귀가 있다는 것은 해주는 게 수익적 면에서 더욱더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예감.

 

 

그렇게 하루 종일 광고 검토승인을 해주었다. 그렇게 2-3일이 지나도 별 효과가 없었는데 거진 1주일이 다되서야 슬금 슬금 효력이 발생되었다. 뭐 블로그마다 틀릴수는 있다. 하지만 내블로그는 분명 효과가 있었다.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광고검토 승인 또한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눈에 보인다. 포스팅하기가 귀찮고, 수익은 올리고 싶고 그러한 마음이 들고 스스로 고뇌하고 실험해볼 때 이러한 변화에 눈을 돌리게 되는 것이다. 아래처럼.

 

 

해당 글도 그냥 나둘가 하다가, 애드센스 광고수익에는 정도가 없기에 나는 이렇게 광고 검토 승인을 통해 어느정도 CPC단가가 상승하였다고 이글을 읽고 있는 방문자 분들에게 이야기 말할수 있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일반적으로 최대 노출수에 두고 언어를 먼저 선택한다. 기존에는 귀차니즘으로 최대 노출수 그냥 모두 검토됨으로 승인을 눌렀지만, 그런 후 나중에 외국어 광고를 찾아 또다시 차단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아예 검토 승인할 때 언어에 한국어를 선택 후 모두 검토됨으로 표시를 누른다.

 

 

여시거 끝나는 건 아니다. 차후 검토된 광고에 들어가서 한국어로 된 광고라 할지라도 맘에 안 들고 내 주제와 영 맞지 않는 광고는 차단하며, 실수로 들어온 외국 광고 또한 차단에 들어간다. 참고로 외국 광고를 한꺼번에 많이 차단하면 해당 광고가 나오는 광고란이 빈 것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적당히 광고 차단을 하자.

 

 

 

기존에는 광고 차단만을 주로 하였다. 그러다 문득 검토된 광고가 따로 있다는 것과 차단됨 광고가 있다는 것은 검토된 광고를 활용해서 모두 검토를 해볼 실험적 가치가 있을 거라 생각했다.

 

 

역시나 가치가 있었다. 처음에는 큰 차이가 없었지만, CPC 단가가 하락할 때마다 광고 정리 및 검토를 해줌으로써, 안정적 CPC 단가를 형성하게 되었다. 물론 이것이 광고검토 승인때문만은 아닐수 있지만, 개인적 타이밍이 절묘했고, 지금도 이를 활용하면 떨어진 CPC단가를 회복하는 묘수가 된다.

 

 

 

다른 이의 경험을 100% 자신것에 마출수는 없다. 하지만 다른이의 경험을 토대로 나에게 더 효과적인 수익성 방안을 강구할수는 있을것이다. 그런의미에서 다른이의 경험은 내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좋은 지침서이다. 한번 해보실 분들은 해보세요. 무조건 좋다고 그렇게는 이야기해 드릴수가 없네요.

 

 

저는 좋았는데, 누군가는 미미할 수 있고, 누군가는 별로일 수도 있지만, 꾸준히 광고 검토 승인을 관리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수익 상승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