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글0개로 승인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글0개로 승인


여러분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다면, 빠르게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이유인즉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및 승인이 어려웠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며칠 전부터 애드센스 사이트가 승인이 매우 쉽게 나고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죠.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주변 블로거들이 애드센스 사이트 포스팅 1개로도 승인이 난다는 말이 있어서, 저도 그말을 듣는 즉시 남들은 1개니 간 나는 0개로 해보자는 도둑놈 심보로 글 0개로 애드센스 사이트 승인을 신청해봤습니다. 그리고 최근 애드센스 승인 매우 쉽게 받은 사람들이 늘고 있네요.

 

 

애드 고시라고 불릴 만큼 어려웠는데 무슨 연유인지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을 밥 먹듯 해주고 있는 현 상황입니다. 아래 티스토리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되고 있는 과정을 설명해 드릴게요.

 

 

▣ 티스토리 블로그 글 0개로 도전

 

 

보이시죠 해당 블로그 주소를 치면 위에 첫 화면처럼 아무것도 없기에 0이라고 나옵니다. 저도 당황스럽네요. 아무 글도 없으니 저렇게 미흡하게 나오네요. 어쨌든 관리자를 눌러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은 글 관리 0, 방문 통제 0인 블로그가 나옵니다.

 

 

이걸 가지고 애드센스 사이트 승인을 받는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말도 안되는 소리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2차 도메인은 안돼도 티스토리는 승인이 났습니다.

 

 

 

 

▣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승인 과정

 

사이트 -> 개요 -> 사이트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사이트 URL이 나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 놓은 티스토리 https:// XXXXX.tistory.com으로 해당 필수항목에 적어 두고 다음을 누릅니다.

 

 

 

 

그런 후 위와 같은 애드센스 코드를 붙여 넣으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티스토리  꾸미기 -> 스킨편집 을 눌러 아래와 같이 복사해서 붙여 넣어주면 됩니다. 그런후 제출하면 돼요.

 

 

head 아래 붙여넣기

 

 

위처럼 복사 붙여 놓기 한 후, 제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사이트 광고 게재 가능 여부 검토 중이라고 글귀가 나오는데 저는 10 분지 나니깐 바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금방 아래와 같은 메일로 사이트 추가 승인 내용과 애드센스에 들어가니 준비로 변해 있었습니다.

 

 

 

 

어떤가요. 글 하나 없이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금이 기회입니다 기회를 줄 때 얼른 시도하세요. 개인적 생각이지만 구글이랑 카카오랑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 모르겠지만,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변화하는 게 없습니다.

 

 

지금 당장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사이트 추가 승인을 실행해 보세요. 오늘은 되고 내일은 늦을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글 0개로 승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