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정수기 렌탈 3년 5년 재렌탈 할인

SK정수기 렌탈 3년 5년 재렌탈 할인


요즘 정수기를 돈으로 사서 잘하지 않죠. 대부분 렌탈로 정수기를 사용할 겁니다. 그렇게 사용하던 정수기 여러분은 3년 계약을 하나요 아니면 5년 계약을 하나요. 아래에서 정수기 재렌탈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정수기 렌탈 3년, 5년 선택

 

간단합니다. 개인적으로 3년보다는 5년이 더 좋다 생각합니다. 이유인즉 정수기 3년 렌탈비용보다 5년 렌탈 비용이 더 싸며, 3년 되는 시점에서 신규 제품으로 갈아탈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보통 3년 사용하는 동안 정수기 관리를 해당 업체에서 해줍니다. 하지만 3년이 지나는 시점에서는 남은 2년 치 매달 돈을 내지만, 정수기 관리는 해주지 않습니다. 그렇게 5년이 지나면 그 정수기는 당신의 소유가 됩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정수기를 사용하는 이유 편하게 하려고 정수기 렌탈을 하는건데, 3년이후 2년동안 스스로 필터도 갈아야 하고 청소도 해야합니다. 그리고 5년이 지난후 내것이 된다고 해도 필더 및 청소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더러운 물을 마셔야하니 일단 5년으로 계약합니다.

 

 


정수기 렌탈 3년 후 재계약 할인받기

 

정수기를 5년 계약 후 3년까지는 해당 업체에서 관리를 해줍니다. 이때 3년 되는 시점 해당 업체에서 먼저 물어 올 겁니다. 3년 쓰셨으니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게 어떠냐고, 곰곰이 생각해보면 어라 2년만 더으면 이 정수기 내 거 되는데, 아깝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남은 2년 동안 매달 돈은 지불하는데, 정수기 필터부터 청소는 이제 본인이 관리해야 합니다. 그렇게 5년이 되어서 해당 정수기가 내 것이 되었다 하더라도, 필터 및 청소비용을 생각하면, 3년 지난 시점에서 정수기 재계약 시 10% 이상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교체하는 것을 고민해보세요.

 

 

 

▣ 요즘은 아이 버튼도 있네요

위에 보이시죠 웃고 있는 아이의 모습, 최근 정수기들은 어린아이들이 스스로 물을 먹을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버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저 같은 경우도 정수기 3년 사용 후 관리 안 해준다는 소리 듣고 다른 제품으로 재렌탈 했습니다. 재렌탈시 혜택은 따로 없으며, 신제품으로 할 때 기존 고객으로 10%인가 할인해주더군요. 거기에 뭐 할인 할인하니깐 최신 제품을 기존 제품보다 2천 원 더 비싸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정수기 렌탈할때 3년 5년 으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디면 5년으로 하시고 3년후 재렌탈 해서 성능좋은 제품으로 계속 갈아타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SK정수기 렌탈 3년 5년 재렌탈 할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