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 가격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 가격


강아지도 고양이도 매달 먹어야 하는 약이 있습니다. 바로 심장사상충약 인데요. 오늘은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비싸요.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고양이와 강아지는 심장사상충약은 꼭 먹여야 합니다. 심장사사충은 예방이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착하지가 않습니다. 냥이를 데리고 병원에가서 한번 바를려고 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을 직구 합니다. 가격이 배로 저렴해요.



저도 기존에는 병원에가서 접종을 했습니다. 접종이라기 보다 등뒤에 무엇을 발라주더군요. 처음에 고양이도 그런것을 발라줘야 하는지 몰랐지만 이제는 고양이도 발라주는가 보다 그렇게 생각합니다. 강아지는 보통 심장사상충약은 먹이고 진드기약을 발라주거든요. 고양이는 심장사상충약을 바른다는걸 애드보킷 보며 알았습니다.




고양이 애드보킷 가격


애드보킷은 고양이의  심장사상충, 벼룩, 귀 진드기, 폐충 및 위장 벌레를 통제 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애드보킷은 심장사상충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빠른 벼룩 통제 및 예방

이미다클로 프리드는 애완 동물에게 빠르게 퍼져서 12 시간 안에 성인 벼룩의 98-100 %를 죽입니다. 또한, Imidacloprid는 애완 동물 환경에서 벼룩 애벌레를 통제하고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 (FAD)의 발생률을 줄입니다.



0123



▣ 위장 벌레에 대한 치료 및 보호

구충과 회충의 성인, 미성숙 및 L4 애벌레 단계에 대한 옹호자의 탁월한 효능은 환경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애완 동물의 재 침입을 방지합니다.



▣ 귀 진드기의 통제 

귀 진드기의 치료를 위해 애드보킷은 단일 용량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 애드보킷 직구 가격

저는 애드보킷을 국내에서 살려고 하니 너무 비싸서 펫버킷이라는 해외 글로벌 반려동물 약을 파는곳에서 직구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나라 원달러를 1,200원을 기준으로 아래 4KG 12개짜리 애드보킷을 계산하면 1,200X 100.95달려 = 우리나라 돈으로 12만원 정도의 금액입니다. 그런데 5%할인코드를 쓰면 11만5천원 정도에 12알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직구가 국내보다 훨씬 쌉니다. 카피약들도 많지만 이렇게 1년치를 10만원정도에 구비해놓으면 1년 내도록 잘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 유통기환은 필히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 펫버킷 직구방법 및 할인코드

펫버킷 직구방법은 아래 링크로 대신합니다. 한글로 되어 있으므로, 국내 사이트처럼 구입하는 방식이 똑같습니다. 배송은 20달러 이상 무료이며, 보통 2주정도 소요됩니다.


☞ 펫버킷 직구 방법 : 펫버킷 직구방법 및 할인코드 링크



고양이가 아프지 않도록 잘 보살펴 주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 가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