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가드 효능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하트가드 효능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견주님들은 어떤 심장사상충약을 먹일까, 대부분 한알로 끝내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선호하시던데, 개인적으로 저는 하트가드를 추천해 봅니다. 그래서 하트가드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하트가드 효능


하트가드는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하는 약입니다. 소고기향이 나며, 추가적으로 회충 및 십이지장충을 치료 및 예방합니다.



▣ 하트가드 효과

  • 강아지의 심장사상충 예방

  • 심장사상충 유충 박멸

  • 회충 및 십이지장충 예방 및 치료

  • 소고기맛이 나는 정제로 급여가 쉬움

  • 1회 급여시 최대 1개월동안 약효가 지속됨 (약효 30일)

  • 심장사상충 질환으로 인한 위험과 병원비 감소

 


▣ 언제부터 먹일수 있나요?

하트가드는 체중 제한이 없으며 생후 6주령 이상의 강아지에게 급여하셔야 합니다. 6주보다 어릴때 멋도 모르고 심장사상충약 먹여야 하니간 하며 절대 먹이시면 안됩니다.





▣ 부작용

강아지 심장사상충약을 보면 대부분 어느정도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하트가드 역시도 마찬가지이구요. 보편적 부작용은 우울증, 혼수, 구토, 식욕 부진, 설사, 방습, 운동 실조증, 비틀거림, 경련 및 타액분비항진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하트가드 플러스 (Heartgard Plus)는 방목 품종의 특정 종에게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위제품 뿐만아니라, 모든 심장사상충약을 먹일때,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품종을 확인후 투여하셔야 합니다. 특정 품종을 모를땐, 인터넷으로 뒤져보면 금방 답이 나옵니다.



심장사상충은 반려견주가 모르는 사이에 감염되어 우리 반려견의 목숨을 위협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전염성 모기가 강아지를 물 경우 조직 속 혈류를 통해 사상충의 유충이 이동되어 이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모기가 강아지를 아예 물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심장사상충 예방약을 주기적으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 개인적 견해

저도 강아지를 키울때 처음에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먹였습니다. 이유는 그것뿐이 몰랐고, 상대적으로 한알로 끝낼수 있다는것에 메리트를 느껴서 였습니다.



하지만 저희집 강아지는 넥스가드스펙트라보다, 소고기향이 나는 하트가드를 더 좋아합니다. 하트가드를 주면 씹고 뜯고 즐기고 하는데,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그러지 못하고 억지로 집어넣어줘야 합니다. 강아지들의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냥 보기에도 하트가드가 더 맛있어 보입니다.



겨울,초봄 까지는 하트가드를 먹입니다. 추운겨울에 진드기도 없는데 넥스가드스펙트라를 먹일 이유가 없다고생각 하거든요. 얼마전까지 늦음봄, 가을까지 약 6개월동안은 하트가드 + 프론트라인 조합으로 강아지에게 심장사상충약을 먹였꼬, 최근에는 진드기 위혐이 없는 계절에는 하트가드만 먹이고, 진드기 위험이 있겠다 싶은 달에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먹이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은 틀리지만, 하트가드 12알 가격이 넥스가드 6개월 가격보다 싸거든요. 그래서 저는 가격대비 효율성으로 진드기 및 심장사상충이 필요한 날에만 넥스가드스펙트라를 먹입니다. 심장사상충은 1년내도록 먹여야 둘중 하나는 꼭 먹이죠.




하트가드 가격


하트가드 가격은 국내보다 해외직구가 더 싸기 때문에 해외직구 펫버킷 가격으로 이야기 해볼게요.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6개입을 기준으로 원달러 요즘 1200원이죠. 36.95달러 X 1200 = 44,340원입니다. 여기에 할인코드 쿠폰을 입력하면 5%할인되니 4만2천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아래 강아지약해외직구 사이트 펫버킷 직구방법 링크 걸어둘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그대로 따하시면 됩니다. 한글지원이되서 국내 사이트랑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이상으로 하트가드 효능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펫버킷 직구방법 : 펫버킷 직구하는 방법 및 할인코드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