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버킷 할인코드 고객센터 모든것

펫버킷 할인코드 고객센터 모든것


요즘 반려견 및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었습니다. 펫버킷이라는 업체의 펫버킷 할인코드를 활용해서  펫버킷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강아지. 고양이 심장사상충약이 매우 싸며, 여러가지 약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서 저는 자주 애용 합니다. 또한 펫버킷 할인코드가 있어 더 싸게 구입할수 있답니다.

 

 

펫버킷 할인코드

 

 

펫버킷 할인코드 및 우회 방법

 

 

 

펫버킷 할인코드 입니다. PRF12622556

 

 

국내보다 심장사상충약, 하트가드, 넥스가드스펙트라 등 많이 저렴한데 거기다 할인코드까지 있어서 더욱더 싸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에서 이 글로벌사이트를 막아버렸죠 이유는 여러분의 생각에 맏겨요. 그래서 아래 주소로 우회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주소링크 할게요.

 

 

펫버킷 우회 주소 입니다  : https://www.petbucket.info/

 

 

펫버킷이란 ?

 

 

012345

 

위슬라이드에 나와 있는 내용처럼 강아지, 고양이에게 필요한 약 및 필수품들을 보다 싸게 파는 글로벌해외 사이트 입니다. 국내에서는 해외에서 약품반입을 불법이라고 막고 있는데요, 이런 제재는 별로 좋아 보이지 않는데 모르겠네요. 

 

 

펫버킷 주문방법

 

기존에 적은 글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위 할인쿠폰 번호 입력란에 PRF12622556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펫버킷 회원가입하기

 

 

 

 

위처럼 고객정보, 이일주소, 이름, 비밀번호등을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자동예약 구매취소 방법 및 고객센터

 

 

 

 

 

 

 

 

 

 

어떤가요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나요. 저는 기존에는 약국에서 또는 동물병원에서 매달 먹이는 심장사상충약이라던지 진드기약을 먹이거나 발랐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들 약값이 너무 비싸요. 또한 아이가 아파서 동물병원 갔는데 감기만 걸려도 피부병만 생겨도 그냥 물으러만 가도 5-6만원이 나옵니다.

 

 

이래선 아이의 미래가 밝지 않아 보입니다. 너무 동물병원에 돈을 가젿져다 주니간요. 그돈아껴서 혹시나 모를 탈골, 병등을 대비해 저금하고 있습니다. 그건 내가 할수 없으니 말이죠. 

 

 

아래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저희집 강아지 두부입니다. 아프지말고 모든 반려견과 묘가 행복하실 바래요. - 우리의 가족 반려동물들 - 이상으로 펫버킷 할인코드 고객센터 모든것 포스팅을 마칩니다.

 

 

▣ 참고자료

 

▷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

넥스가드 스펙트라 가격 효능 부작용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 효과

 

 

0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