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추천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추천


노트북을 쓰다보면, 무선 마우스의 성능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때서야 알게 된다. 특히 USB짹 하나가 있고 없고 차이도 매우 중요시 된다. 그래서 나는 USB짹이 필요없는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를 새로 장만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성능좋고 디자인이 예쁘다. 가성비에 비해 비싸서 그렇지 좋은제품이다.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이런분께 추천


따로 무선 키보드만 가지고 있는분, 그래서 USB짹이 모자라거나, 불편한분, 이런분들은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를 쓰는게 맞다. 그리고 여성분 및 나는 예쁘고 심플한거 좋아한다 생각하시는 분들과 메이커 좋아한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말해서 가성비 돈에비해 뭐 그렇게 좋은 제품이라고 말하긴 그렇다. 왜냐하면 그돈으로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보다 더 좋은제품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이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디자인적으로 맘에 들며, 그냥 예쁘다, 일명 뽀대가 난다. 생각해보라, 마우스를 제일 많이 가지고 다니고 다른 이들에게 보여주는 악세사리와 같은 뭐 그런 느낌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그렇게 악세사리 이런건 관심이 없지만, 마우스는 살때 적당한 제품을 좋아한다. 한번 사면 오래사용해야 하기에, 이왕이면 조금 금액을 더 주더라도, 맘에 드는 제품을 고르는게 좋다. MS제품이면 그래도 품질에는 불만이 없기 때문다.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디자인


여러지 색상이 있다. 그런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와인색과 같은 붉은색 계통의 색상이 점점 예뻐보인다. 실제로 받아보니 사진처럼 진한 와인색상이다.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안에 AAA작은 DURACELL 건전지가 들어 있다. 위 하얀 블루투스 모양 코팅지같은것을 잡아 당기면 아래와 같이 불이 들어온다.



사진상으로는 색상이 조금 어색해 보이지만 실물은 진한 와인색상이 예쁘다 개인적으로 블랙, 화이트 이런 색상보다 고급스럽다 여겨진다. 개인적 취향이지만.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성능


아무리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하여도, 성능이 엉망이면, 아무짝에도 쓸데가 없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마우스는 성능 또한 끈김이 적고 부드럽게 잘 움직인다. 아래 따로 마우스 패드와 같은것을 놔두지 않아도 충분히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움직인다.



역시 같은 회사제품인 서피스고와 모던 무선 마우스가 잘 어울린다. 어찌보면 가격대가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매일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쓰는것이 마우스이다. 이러한 마우스를 보편적인 성능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너무 일반적이지 않을까?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나는 위와 같이 디자인이 예쁘고 성능도 좋은 제품을 선호한다. 시커먼 일반적인 무선 마우스보다, 왠지 심플하고 모던한 MS 블루투스 마우스가 더 마음을 자극한다. 무선 마우스 하나 살려고 검색하니 전부 제품을 제공받아 쓴 글들이다.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가지 않았는데, 그가운데 옥석을 가려서 맘에드는 제품이와서 기쁘다.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연결 방법


글쓰는것 말고, 컴맹인나는 블루투스 이거 어떻게 잡지 하며 고민했지만, 너무나도 쉽고 간단했다. 아래 사진을 보면된다. 처음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노트북 환경설정으로 들어간다. 톱니바퀴 모양.





장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모양의 글들이 나온다.




이상태에서 MS 블루투스 마우스를 뒤집으면, 블루투스 표시가 있다 이것을 8초간 꾸욱 누르면 위와같은 새마우스가 발견되었다는 내용을 알려준다 여기서 연결만 누르면 다 끝난것이다. 정말 간단함에 놀랬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마우스 조금 돈을 더 주더라도, 내가 원하는 모양의 마음에드는 마우스를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상으로 MS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