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어떤사람을 만나야할가

연애상담 어떤사람을 만나야할가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난다.

그렇게 서로를 만나가면서 누군가에게 호감을 느끼게되고, 이성관계라면 우리가 말하는 연애를 시작하게된다.

그연애 그첫 느낌은 너무나도 신선했고, 두근거리는 향기나는 삶의 활력소였다.

그렇게 우리는 연애를 한다. 그러다 익숙해지고, 그사람에대해 잘알게 된후. 점점 상대방에게 마추어 배려했던부분을

누군가는 당연하게 여기게 되고, 누군가는 불만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과정이 바로 연애라고 생각한다.

상대방이 처음 사귈때 정말 많은 배려를 해주는데,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지속적 그러한 배려를 받기보다는

그사람 마음을 알고,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어야지 두사람의 연애는 오래지속 될수 있을것이다.


보통 여자들은 이런말을 한다. 그사람어디가 좋아서 만나?

나에게 너무나도 잘해주고, 배려심이 깊다고.



그런말을 하는 여성들은 어느시점이 흐르면 그 배려가 당연하게 되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힘들게 만든다는 사실을. 한술 더떠서

배려를해주었것만, 점점더욱더 상대방에게 양보만을 원하는 사람.  이런 연인관계는 당연히 한쪽이 다른쪽을

일방적으로 더 사랑하는 경우이거나, 한쪽이 연애를 좀해보았고, 배려심이 깊은 사람일것이다.

자꾸 바라기만 하는 그사람은 철이 덜들었을경우가 많다.

이런경우라면, 특히 여자가 철이 없을경우라면 차라리 빨리 헤어지는것이 더 좋다고 본다. 이런유형은

아픈상처를 받고 자신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뼈져리게 느끼지 않는이상 정신적인 발전이 없는 유형이다.

그러니 빨리 헤어지고 더 좋은사람을 만나는게 본인스스로에게 더 좋다.


어떤 여자, 어떤남자를 만나야하나?

진정 행복한 연애를 하고 싶은가요 그러면, 주변에 헤어짐을 아는 여자.남자를 만나세요.

보통 연애하고 헤어진 커플 그런사람들을 멀리하는 경우가 제법 많은데. 행복할려면 그런 사람들을 만나야합니다.

일단 사람들은 헤어지고 나면 정신적으로 고뇌에 빠지고 힘들어합니다.

그러면서 정신적 성숙이라고 해야할가요. 그러한 과정을 이겨낸 사람들이기에 일반적인 사람보다 배려심이 더깊습니다.

젊은이들이 연애하다보면, 저걸 왜이해해주지 못하지 그러한 부분. 그젊은사람들은 그것이 사랑해서 그런지알지만.

아니 그러한 행동을 하는 그사람은 그게 사랑이라 믿습니다. 허나 헤어지고나서 뒤돌아보면, 그것이 집착 이였다는것을

알게되지요.

보통그래서 헤어진이들은 정신적 성숙이 이루어집니다. 연애에서 중요한건 바로 정신적인 즉 철이들고 아니고아닐까요.



연애는 자주만나야한다.

네, 연애는 자주만나세요. 

장거리연애 별로 권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애를 하는 이유가 멀까요? 사랑받기위해 연애를 합니다.

그런데 보고싶어도 볼수없고, 만지고 싶은데 만질수도 없는 그런상황의 연애를 굳이 왜 시작할가요.

뭐 처음에는 그런 연애가 아니였는데, 상황이 변하면서 멀어진 연애는 어쩔수 없지만.

알고 시작하는 장거리연애는 비추하고 싶습니다.



연애를 하다 헤어진후

연애를하다보면 누구나다 헤어집니다. 밥도 못먹을만큼 아프고, 등줄기서 식은땀이나고

생각이나서 그냥 눈깜고 누워있어야합니다.

그과정이 너무 힘이들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셔야합니다.

그런과정을 격으면서 본인이 진정한 정신적인 성숙을 할수잇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누구나다 성공하는건 아닙니다. 삐뚫어지는자도 있고, 트라우마로 작용하는 자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 사랑이란것을 아는자라면, 성숙할겁니다.  그리고 멋진 남자.여자로 거듭나있을겁니다.



그래서 말합니다. 결혼할떄는 꼭 남자든. 여자든 연애를 해본 사람과 결혼을 하세요.

단 몇개월만난 그런 장난같은 연애 맣고, 진정으로 사랑을한 연애를 한사람을 만난다면.

그사람은 당신에대한 배려가 깊을겁니다.

그래서 이런말도 있지요. 어른들이 늘하는말이죠. 연애는 그냥해도

결혼할떄는 많이 사귀어보고, 여러사람 만나본 사람과 결혼하라고 . 그게다 그런과정을거치고

정신적인 성숙을 하였을거라는 생각에서 어른들이 하는말씀이 아닐런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