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상점준비방법 및 기간

블랙프라이데이 상점준비방법 및 기간


 

 

안녕하세요 매번 블랙프라이데이 물건을 사는 사람입장에서만 생각을 했는데요 금일

11월24일 오후2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미국오픈시간입니다. 자 그럼 구매자의 입장이 아닌 판매자의 입장에대해서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간단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보여드립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준비 방법

가장 바쁜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귀하의 전자 상거래 사업은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월요일에 준비되어 있습니까?

판매량이 극대화되고 웹 사이트가 비정상적으로 중단되면 준비가 필요합니다.

연중 가장 인기있는 쇼핑 이벤트 인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와 사이버 먼데이 (Cyber ​​Monday)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까?

온라인 쇼핑이 점점 더 대중화 될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판매에서 사용 가능한 것을 검색하고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은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있는 좋은 기회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광란의 상점 혼란을 피하기 위해 웹을 탐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느린 서비스와 판매 손실을 막기 위해 웹 사이트가 모바일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충돌하면 고객은 확실히 경쟁 제품으로 이동하여 구매하게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충고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판매'페이지가 가능한 한 빨리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은 어떤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10 월 초 크리스마스 쇼핑을 시작하므로 Black Friday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 수없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비상 계획 백업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고 생각해보십시오.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고 최우수 계획에 대한 희망. 재난을 피하기 위해 잘못 될 수있는 모든 계획과 아이디어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용 능력
새로운 트래픽이 대량 발생하면 Black Friday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용량이 충분하지 않으면 웹 사이트가 중단되어 고객이 아무 것도 구입하거나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없게됩니다.

광고홍보 만들기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를 무료로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Black Friday 전에 미리 청중을 유혹하기 위해 흥분과 긴장감을 조성하십시오.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가벼운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 대한 추종자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계절 고객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십시오.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계속 보내십시오. 흥미롭게도, Instagram은 현재 소셜 미디어 서클에서 페이스 북을 능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장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빠르고 시각적 인 방법으로 많은 추종자에게 즉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및 스트레스없는 반품

귀하의 비즈니스가 무료 배송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아마도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로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을 귀하의 사이트로 끌어 들일 것입니다.

사람들의 2 %만이 무료 배송이없는 제품을 구매할 것이고, 다른 2 %는 매장에서 구매하고, 7 %는 다른 곳에서 구매할 수있는 무료 배송없이 사이트를 떠납니다.

무료 배송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많은 제품을 사거나 돈을 절약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반품에 많은 번거 로움이 생길 수 있으므로 고객이 참조 할 수있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정책을 제공하십시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