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독감예방주사가 전염을 막는다.

반려동물 독감예방주사가 전염을 막는다.



개가 독감 예방 주사를 맞아야합니까? 

점점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애완 동물 모두를위한 자연 요법으로 눈을 돌리면서 많은 개 애호가들은 연간 송곳니 독감 백신의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개는 백신을 정말로 필요로합니까? 

첫째, 송곳니 인플루엔자의 경우 개별 개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송곳니 인플루엔자 백신을 "라이프 스타일 백신"으로 간주합니다

. 즉 모든 개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백신의 필요성은 강아지의 전반적인 건강과 노출 위험에 달려 있습니다.


질병 잡기. 사육장 기침과 마찬가지로 송곳니 인플루엔자는 전염성이 높으며 산불과 같이 인구 밀도가 높은 환경을 통해 확산 될 수 있습니다. 

개가 탑승구, 그 루머 또는 개 보육 시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최근에 피난처에서 입양 된 경우, 그는 훨씬 더 높은 감염 확률을 보이며 매년 예방 접종을받을 수있는 훌륭한 후보자입니다.




이환율 vs. 사망률. 개 독감은 상대적으로 "새로운"바이러스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개는 자연 또는 백신에 의해 면역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즉, 대부분의 개들은 바이러스에 노출 된 적이 없으므로, 그들의 시체는 그것을 막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개 인플루엔자에 감염된 개 중 약 80 %가 경미한 증상을 보이며 10-20 %는 폐렴과 같은 심각한 증상과 합병증을 일으킬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개 인플루엔자 (즉, 병에 걸린 개의 수)에 대한 이환율은 상당히 높지만, 질병의 사망률 (즉, 실제로 질병으로 사망 한 개의 수)은 낮게 유지된다. 이환율과 사망률의 차이를 이해하면 애완 동물 주인이 송곳니 독감의 위험을 더 잘 이해하고 개가 실제로 백신을 필요로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백신 해독. 송곳니 독감 백신에 대해 서로 반대 의견이 많다는 의견이 많으므로 개 소유자가 백신의 역할과 위험 요소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송곳니 독감 백신은 H3N8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합니다. 백신이 새로운 H3N2 균주에 대해 보호하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독감 백신은 전염을 완전히 막지는 못합니다. 

오히려 개의 독감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고 동물이 감염을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퇴치하도록 도와줍니다.

위험 요인의 관점에서 개 인플루엔자 백신은 근본적인 질병이없는 건강한 개에게는 매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작은 개 유형은 피로, 설사, 구토 및 주사 부위에서의 통증과 같은 개 독감 백신의 부작용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송곳니 인플루엔자가 흔한 경우 또는 최근에 바이러스의 변종이 발생한 지역의 모든 건강한 개는 1 년 이내에 개 인플루엔자 백신을 접종 받아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애완 동물 주인이 개와 함께 정기적으로 개 인플루엔자가있는 지역으로 여행하는 경우 그 개는 백신을 접종 받아야합니다.


요즘 독감 예방 접종과 같은 선택적 백신 접종은 요즘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수의사와 개 주인이 총과 각 개 개인의 필요에 대해 열린 대화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논쟁을 제거하고 개 소유자가 더 편안하고 자신의 수의사의 권고를 준수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키우는 개와,강아지도 꼭 접종을해야하는 시대가 온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