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초기증상 7가지와 문제점

백내장초기증상 7가지와 문제점



사람의 행복중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눈으로 보는것또한 중요합니다. 그런 삶이 100세까지 꾸준히 살아야하기에

우리는 안구질환을 이젠 본격적으로 챙겨야 할시대에 돌입했습니다.

현재 가장많은 걸리는 안구질환인 백내장 초기증상 7가지에 대하여 글을  적겠습니다.


백내장 초기 경보 증상

우리의 오감 중 하나가 비전보다 중요하다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의 수정체 안에서 단백질이 뭉치는 백내장이나 시력 장애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커다란 문제입니다.

백내장은 정기적 인 흡연에서부터 가난한 식사 및 스테로이드 기반 약품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선택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물론, 적절한 눈 보호 장치가 없거나 선글라스 나 장시간 동안 방사선에 노출 된 채 태양 아래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등 눈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백내장의 증상과 증상은 무엇입니까? 즉, 가까운 미래에 백내장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 흐린 시야

백내장이 눈에 영향을 줄지 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흐린 시력 또는 시야에 퍼지 얼룩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간헐적으로 또는 아주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흐려짐이 악화되어 운전과 같은 일이나 운동, 

아이들을 돌보는 등의 일상적인 활동을 이전보다 덜 안전하거나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치료를하지 않으면 백내장으로 인한 흐린 시력으로 인해 시력이 점점 흐려지고 흐려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가 차량을 안전하게 조작하거나 얼굴을 인식하는 것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흐린 시력이 느껴지면 가능한 한 빨리 주치의 나 검안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야간 시력 곤란


백내장과 관련된 문제를 경험하기 시작한 사람들에게는 첫 징후 중 하나가 밤에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백내장이 종종 시력을 어둡게하거나 어둡게 만들고, 또한 시력에 노란색이나 갈색의 약간의 색조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조만간 시야를 보완 할만큼 충분한 빛이있는 날에는 심각한 문제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문제는 야간에는 즉시 문제가되며 저녁이나 이른 아침 시간에 차량이나 중장비를 운전하는 환자에게 심각한 위험을줍니다.

 밤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면 즉시 주치의 나 안과 의사에게 이야기하십시오.


3. 밝은 불빛에 불편 함


일반적으로 빛의 감도는 상당히 정상입니다. 아주 어두운 방에서 밝게 조명 된 방으로 갈 때, 또는 눈을 직접 향하게하는 등의 불편 함을 경험하는 것은 일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빛의 감도는 이러한 가끔 순간을 훨씬 넘어서는 안됩니다.

백내장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빛의 민감도는 매우 친숙하고 문제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비교적 밝은 빛조차도 불편하고 고통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다른 차량이 헤드 라이트를 켜고 지나갈 때 특히 밤에는 운전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가벼운 감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을 발견하면 의사 또는 선호하는 안과 전문의에게 이야기하십시오.





4. 후광의 출현


밝은 광원 (주로 야간)을 둘러싼 후광이나 빛의 고리는 백내장과 관련된 심각한 시력 문제를 경험할 수있는 즉각적인 신호입니다.

이는 눈 렌즈의 흐려짐이 종종 눈에 들어오는 빛의 회절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야간에 자동차를 운전할 때 엄청나게 산만 해 지거나 심각한 위험의 원인이되는 조명 주변의 후광이 나타납니다. 

특히 도시의 거리와 같은 조명이 좋은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후광 효과를 느끼기 시작하면 밤이나 낮에 즉시 시력 전문가에게 이야기하십시오.


5. 새로운 안경이 필요함, 많이 접촉 함.


백내장과 관련된 시력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분명한 징후 : 과거보다 더 자주 안경이나 연락처 처방전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처방전은 매년 또는 매 6 개월마다가 아니라 매 2 년마다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안경에 새 렌즈를 넣거나 접촉을 자주해야하는 경우에는 검안의에게 백내장에 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이것이 문제가되지 않는다면 문제는 즉각적인주의가 필요한 다른 유형의 안구 상태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6. 진흙 투성이의 시력


백내장과 관련된 시력 문제가 발생하면 시력이 흐려 지거나 흐릿하게 보일뿐 아니라 실제로 흐릿 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백내장 과정을 통해 눈의 수정체 주변에 모여있는 단백질의 농도가 종종 시력이 갈색 또는 황색으로 변해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이 너무 흐려져 선글라스를 착용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루 중 특히 문제가되지는 않지만 밤에는 매우 번거로워 할 것입니다. 

선글라스를 착용 한 시골 길이나 고속도로를 차를 주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매우 위험한 상황이며, 개인에게 비전 전문가와 즉시 이야기해야합니다.


7. 이중 시력


3D TV 쇼 또는 영화가 준비되기 전에 입체적인 안경을 착용 해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비전의 변색과 단일 물체의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이미지의 외양, 즉 이중 (또는 삼중 또는 사중) 시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중 시력은 단백질이 눈 렌즈 주변에 형성되어 개인이 제대로 볼 수 없게 만드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백내장이라고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각막 붓기, 뇌졸중 또는 뇌종양의 출현과 같은 심각한 건강 상태의 징후 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발달에 관한 것이므로 의사에게 즉시 이야기해야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