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톰 수술후 보험 청구 후기

맘모톰 수술후 보험 청구 후기


예전엔 하루 입원하고 맘모톰수술하면 수술비용이 나왔는데 요즘 맘모톰 수술후 보험 청구는 잘해야 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하루 입원을 안시켜주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팩트는 우리가 실손보험을 넣은이유이며, 아플때 돈걱정없이 받기위함입니다. 그래서 보험청구 후기를 남겨봅니다.



맘모톰 수술비용


보편적으로 맘모톰 제거 수술비용은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맘모톰이 1개가 아닌 2개라면 100만원이 아닌 X2를해서 200만원이 들어갑니다. 즉 이정도의 수술비를 실손이 없다면 본인이내야 합니다. 


보편적으로 예전에는 입원후 수술을 받았습니다. 입원을 하는 이유는 실손보험 1일 한도액이 회사마다 틀리지만 20-30만원 정도뿐이 안됩니다. 즉 입원을 안하고 수술할시 실손에서 최대 줄수 있는 금액은 저정도라는 것이죠. 그래서 입원을 하는데, 이번에 무언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하루 입원이 안된다는 사실. 그러서 여기저기 알아본결과 6시간 입원은 가능하고, 그렇게 입원이라고 쓰여지면, 실손으로 부터 자신의 실손 넣은 날짜에 따라 80% 90% 받을수 있습니다.





맘모톰 수술후 보험청구 후기


전에도 제가 다른블로그에서 맘모톰 수술후 보험청구 비용을 쓴적이 있는데요. 거기서 묻는 분들의 댓글이 맘모톰 수술해야하는데, 수술비용 안주면 어쩌죠. 이렇게 묻는 분들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화가나는건 그쪽 보험 설계사는 왜 확실하게 이야기를 안해주는지, 아프면 받을수 있는게 실손입니다. 그걸 꼭 인지하고 당당해지세요.




맘모톰 수술명 또한 진공흡입보조 유방절제생검술 참 길게도 변했습니다. 꼭 6시간 입원을 하고 통원이 아닌 입원으로 청구서 작성 하면 됩니다. 즉 병원에 통원이 아닌 입원으로 기입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가끔 이것을 모르고 통원으로 자료가 나오면 보험금은 최대 실손 하루 23-25만원 정도의 금액만 나오게 됩니다.



즉 현재 실손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자신이 넣은 보험설계사에게 물어보고 진행하면 됩니다. 그런데 제대로 이야기 안해주고 핑핑 돌리는 설계사 그런사람 믿고 계속 넣을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또한 보편적으로 제대로된 설계사라면, 실손뿐만 아니라 각종보험에 들어있는 수술특약을 이야기 해주실겁니다.



거기서 맘모톰은 1종에 해당하기에 자신이 들어놓은 특약 수비용에 따라 20만원 많게는 80만원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1종이 50만원이라 실손 빼고 50만원 보험에서 받았네요.


그러니 수술비용 너무걱정하지 마시고, 실손과 자신이 들어놓은 보험중 수술특약을 잘 찾아보세요. 이상으로 맘모톰 수술후 보험 청구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이겨내자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