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받자 돈버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 받자 돈버는 방법


오늘은 건강에 관한 이야기 말고 애드센스 승인 받자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느것에도 정도가 없습니다. 다만 합법적이냐, 또는 건전하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겠죠. 그래서 블로그를 활용한 애드센스수익을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간략하게 팩트만 이야기 할게요.




애드센스 승인 받자 팩트


블로그란것을 해보셨나요? 저도 블로그는 나이먹고 취미생활처럼 해보고 있네요, 내가 아는 정보 또는 여러가지를 다른이들에게 이야기 해줄수 있습니다. 포털(네이버,다음,구글) 이라는 곳에서 키워드로 검색이 되죠 여기서 키워드란 우리가 찾는 내용을 말합니다. 예로 눈에좋은 물 = 결명자 이런식으로 우리가 치는 키워드로 포털에서 검색이 됩니다.


예전에 영화를 보면 외국인들이 노트북 하나들고 커피마시면서 글을 적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도 그런 디지털 노마드형식의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부업으로도 하고 전업으로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유튜브처럼 말이죠.




애드센스는 시간이 들어가지만, 돈을 낭비하진 않는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필요한것은 노트북 및 PC 1대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어디다가 승인을 받냐구요. 구글이라는 글로벌 대기업에 내가 글을쓸테니 그글에 광고를 넣어주시고, 그광고에대한 이익을 나에게 주세요. 뭐 그런 내용입니다.


구글은 광고를 넣어도 되는지 확인하기위해 내가 신청한 블로그를 확인합니다.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만큼 쉽지는 않지만 요령을 가지고 있으면 또한 그렇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지금 당신은 무얼하고 있나요. 



가정 주부라면, 아이본다고 정신없죠. 그런데 부업으로 돈은 벌고 싶은데 아이때문에 나가서 아르바이트도 못하고, 그럼 시도해보세요. 돈드가는것도 없고, 오로지 내가 노력한만큼 수익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다단계 그런게 아닙니다.


내가 사장이고, 내가 구글에게 돈을 받는것입니다. 내가쓴글에 구글이 자동광고를 삽입해주는것입니다. 그 자동광고를 넣기위해 우리는 애드센스승인을 받아야 하는것이구요. 그래서 말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받자.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되나


사람마다 노력한 결과가 다릅니다. 그러나 1년정도 운영하는분들 보니 하루 10달러 이상은 벌어가시는것 같네요. 하루 100달러 이상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그리고 전업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광범위한 영역입니다. 한번 시도해볼만 하지않나요?


늦었다고 생각할때 어쩌면 가장 빠를때 일수도 있습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해주는가? 그냥 저의 건강블로그에 우연찮게라도 지나가는 인연에게 새로운 돈버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왜냐?




이상으로 애드센스 승인 받자 돈버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농담아니고 진정으로 한번 고심해보시기 바래요. 이세상에 돈버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블로그도 그많은 방법중 한분야입니다. 그것이 팩트입니다. 회사원그것도 한분일 뿐이라는것 그것의 굴레를 벗어던져보세요. 그러면 또다른 세상이 보일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