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 효능 정력에 좋은 음식

복분자 효능 정력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정력에 좋은음식 과연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복분자가 생각이 났습니다. 오늘 정력에 좋은 복분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좋은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분자 효능


복분자는 풍부한 폴리 페놀과 안토시아닌으로 인해 항산화, 항암 및 미용 효과가있는 우리나라 과일 및 야생 검은 산딸기입니다. 복분자는 맛이 좋을뿐 아니라 영양도 풍부한 건강 식품이므로 자주 먹으면 좋다 식품입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공급이 많지 않았다지만, 복분자를 재배하는 농가가 많아지고 복분자 술과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복분자는 그 성질이 따뜻한 때문에 몸이 찬 체질 인 사람에게 좋고 혈액 순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붉은 열매의 특징 인 폴리 페놀이라는 성분이 다량 들어있어 항암 기능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복분자는 여성과 남성 모두의 성기능 강화에 효과가있는 식품입니다. 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정력 감퇴, 조루증을 해결 해줍니다. 또한 소변을 잘 나오게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



신장에 좋은 음식

복분자는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신장이 좋지 않아 생기는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특히 탈모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간장에 좋은 음식

복분자는 간에 좋은 음식, 술을 마신 후에 복분자를 먹으면 숙취 해소에 효과가 있으며, 복분자 주스 나 즙, 엑기스 등을 꾸준히 섭취하면 간 기능을 강화하고 만성 피로 을 해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복분자는 간에서 생기는 많은 질병도 예방한다고합니다. 그러나 복분자 술의 경우 아무리 복분자를 넣은는해도 술 때문에 간에 무리를주고 과음을하면 간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





피부 노화 방지

복분자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각종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피부의 노화 및 기타 노인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꾸준히 복분자를 섭취하면 피부를 매끄럽게 미백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다이어트 효과까지

복분자는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막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때 쓰면 좋고,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 복분자 즙을 먹으면 요요 현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시력을 밝게한다.

복분자는 노안 등 시력 감퇴와 근시 시력 감퇴에 효과가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분자 피해야 하는사람


복분자는 그 성질이 따뜻하고 성기능을 강화하므로 몸이나 열이 많은 체질이나 성기능이 원래 좋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성기능이 좋은 사람이나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복분자를 먹고 장에 열이 쌓여 장 건강을 해치는 때문입니다.



심한 경우, 장염 등의 질병을 유발하기도 장과 관련 있는 항문 질환이 생길 수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복분자는 확실히 좋은 식품이지만, 효능이 좋은만큼 그 효과가 필요한 사람이 먹는 것이 좋다




복분자는 이렇게 외국에 나와 있습니다.

복분자 (rubus-coreanus, Korean Black Raspberry) 는 라즈베리과 과일에서 블루 베리 등에 필적하는 양의 안토시아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복분자는 안토시아닌뿐만 아니라 라즈베리 유래 생물 활성 물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복분자는 한국의 특산품으로서, 잼, 젤리, 식품, 알코올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설 익은 과일은 혈압과 혈류 남성의 성욕과 발기 기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되어 있습니다 만, 현재 과학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과일은 안토시아닌이 블루 베리와 아르노니아 메라카르 와 필적 할 정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항산화 작용이있는 것으로 시사되고 있으며, 일부 독특한 작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음경 등의 혈관 수축을 감소시키는 칼슘 방출을 감소시킬 가능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외국에서도 어느정도 인정하고 있는 대한민국 복분자 입니다. 외국가면 복분자를 복분자 와인이라고 부릅니다. 아무튼 대한민국 이름을 가지고 세계에 널리 퍼지고 있는 복분자, 외국인들도 구하고 싶어 하는데, 바로옆에 있는 우리가 그냥 지나 칠수 없죠. 이상으로 복분자 효능 정력에 좋은 음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