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혈관종 몸에 생기는 빨간 점 원인 치료

체리 혈관종 몸에 생기는 빨간 점 원인 치료


체리 혈과종 들어 보셨나요. 일반적 몸에 생기는 빨간 점 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원형에 가까우며 색상만 틀리지 튀어나온 빨간점 같습니다. 이러한 체리혈관종이 생기는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체리혈관종


체리 혈관종은 작은 구진 혈관종입니다. 노인성 혈관종이라고도하지만 젊은이들 에게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리 혈관종은 모든 연령 또는 인종의 남성과 여성에게 매우 흔합니다. 


체리혈관종은 하얀 피부에서 더 두드러집니다. 약 40 세부터 눈에 띄게 증가합니다. 병변의 가족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발진성 체리 혈관종은 내부 악성 종양 과 관련이있는 것으로보고 된 바가 거의 없습니다.



체리 혈관종은 종종 밝은 빨강, 원형 또는 타원형이며 작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크기에서 직경의 약 1/4 인치에 이르는 크기입니다. 일부 체리 혈관종은 피부에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보이고 다른 체리 혈관종은 약간 올라간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 몸통, 팔, 다리 및 어깨에서 나타나며, 혈관종이 긁히거나 문지르거나 열린 경우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리 혈관종 원인


체리혈관종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특정 사람들이 더 쉽게 얻을 수있는 유전적 요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 화학 물질 노출, 특정 의학적 상태 및 기후와 관련이 있습니다.


체리 혈관종과 연령 사이의 연관성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이 30 세가되었을 때 나타나기 시작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크기와 수가 증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런 저도 가슴 주변에 자세히 보니, 점은 아닌데 붉은색을 띈 체리혈관종 하나가 보이네요. 있는지도 몰랐는데 아니 정확히 말해 작은 점인줄 알았는데 이게 바로 체리혈관종인가 봅니다.






체리 혈관종 치료


체리 혈관종을 치료할 필요는 없지만 미용상의 이유로 제거하려면 옵션이 있습니다. 쉽게 부딪 칠 수있는 지역에 있으면 정기적 인 출혈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기 소작

이 외과적 치료 방법 은 작은 프로브에 의해 전달 된 전류를 사용하여 혈관종을 연소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 절차에서는 전기 서지로 인해 신체의 나머지 부분을 접지 할 수있는 접지 패드가 신체 어딘가에 배치됩니다.




냉동 수술

냉동 수술 은 액체 질소로 혈관종을 얼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극한의 추위가 그것을 파괴합니다. 이 방법은 빠르고 비교적 쉬운 절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냉동 수술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종종 한 번의 치료 세션 만 필요하며 액체 질소는 보통 약 10 초 동안 만 뿌려집니다. 상처는 나중에 많은주의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레이져 수술

이 유형의 수술 에는 체리 혈관종을 제거하기 위해 PDL (pulsed dye laser)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PDL은 병변을 파괴하기에 충분한 열을 방출하는 집중된 노란색 레이저입니다. 이 방법은 빠르며 외래 환자 절차로 수행되므로 밤새 병원에 입원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혈관종의 수에 따라 1 ~ 3 회 치료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약간의 멍이 생길 수 있으며 최대 10 일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면도 절제

이 절차 에는 피부의 상단에서 혈관종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면도 절제는 병변 또는 성장을 자르고 상처 또는 봉합사를 사용하여 상처를 막는 침습 수술의 대안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혈관종을 제거한 경우 흉터는 드물지만 생길수도 있습니다.



형이 변하거나 진단을 알 수없는 경우 모든 유형의 병변 또는 성장을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피부암 과 같은 심각한 상태를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다른 상태를 진단하거나 배제하기 위해 해당 부위의 작은 샘플 또는 전체 병변을 제거하고 검사 하는 생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체리 혈관종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지만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자극을 받으면 때때로 출혈이 생길 수도 있지만, 외관상 문제가 없다면 큰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체리 혈관종 몸에 생기는 빨간 점 원인 치료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