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효능 부작용

크릴오일효능 부작용


크릴오일 효능 왜 중요한가 이가 들어갈수록 혈관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면 우리가 알아야 할것은 바로 크릴오일 입니다. 오늘 크릴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왜 필요한지 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가 합니다. 그냥 지나치시지 마시고 크릴오일로 당신의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시기 바래요.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효능


개인적으로 나는 몸에 중성지방이 많았다. 건강검진을 받을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게 나와서 2차로 재검진까지 받으라고 했는데, 귀차니즘으로 받진 않았지만 그 통보를 받고 난이후 심각하게 건강에 대한 고심을 하게 되었다.



기존에는 오메가3를 사놓고 생각날때마다 먹었는데, 건강을 챙기면서 크릴오일을 주문후 몇달째 지속적으로 복용하고 있다. 효과는 상당히 괜찮다고 본다. 뱃살이 제법 많이 빠지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많이 내려 갔기 때문이다.





여기서 크릴오일만 먹으면 되느냐, 아니다 뱃살을 뺄려면 뱃속안에 좋은 박테리가 있어야 한다. 즉 유산균을 사드시면 보다 쉽게 뱃살을 뺼수있고, 크릴오일과 함께 효능의 지수가 높아 질것이다.



크릴오일의 이점은 몸안에 있는 중성기름 및 혈관에 남아있는 기름을 녹여 혈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중성기름이 혈관에 남아 있으면, 혈액순환을 방해해 점차적으로 당신의 건강을 앗아 가게 될것이다.


 





□  크릴오일의 장점


1. 염증에 매우 좋다.

크릴 오일에는 염증과 싸우는 오메가 -3 지방과 아스 타잔 틴이라는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크릴 오일이 염증에 미치는 영향을 구체적으로 조사한 연구는 거의 없었지만 모두 유익한 효과를 발견했습니다.






2. 관절염과 관절 통증효과

크릴 오일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종종 염증으로 인한 관절염 증상 과 관절 통증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매일 300mg의 특정 크릴 오일 제품을 복용하면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의 통증과 뻣뻣함이 줄어 듭니다. 크릴 오일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므로 관절염 증상 과 관절 통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






3. 혈액 지질과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다.
오메가 -3 지방과 DHA 와 EPA는 심장 건강으로 간주됩니다.





4. PMS 증상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메가 -3 지방을 섭취하면 통증과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비타민과 산화 방지제

크릴 오일에는 비타민 A , 비타민 E , 비타민 B9 ( 엽산 ) 및 비타민 B12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릴 오일에는 지방을 운반하고 호모시스테인을 감소시키는 콜린이 포함되어 잇으며, 지용성 안료 및 강력한 산화 방지제 인 아스 타잔 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인지 기능
크릴 오일의 오메가 -3는 뇌를 보호합니다. DHA는 뇌 발달에 필수적이며 EPA는 행동과 기분을 향상시킵니다. 크릴 오일의 인지질은 항산화 및 항 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뇌의 산화 손상을 줄이고인지 기능 저하와 정신 장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 오일은 어유 보다 비쌉니다. 이유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즉시 처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패 위험과 엄격한 안전 관리 기능이 없기 때문에 크릴 오일 품질은 처방 어유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최대 3개월 사용시 최대 4그램의 용량으로 안전합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은 경미하며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생길수 있습니다. 


  • 두통

  • 구취

  • 설사

  • 팽만감

  • 위경련

  • 변비




주의 사항
갑각류와 갑각류 (새우 / 게)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장은 크릴 껍질이 불소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인간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



보충제는 약물과 상호 작용이 생길수 있으며, 드물게 생명을 위협 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고 사용 중이거나 고려중인 모든 약물 및 보충제에 대해 알리십시오. 크릴 오일은 혈액 희석제의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론상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모든 음식과 보조제에는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그것이 경미하냐 심하냐의 차이입니다. 즉 자신이 여러가지 약물을 섭취하고 있다면, 새로운 보충제를 먹기전에 꼭 의사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상호작용이라는 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크릴오일을 드시고 있지않으시다면 한번사서 드셔보길 권합니다. 크릴오일 효능은 당신에게 부작용보다는 효능의 잇점을 가져다 줄것이며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이 높은 분들은 건강에 도움을 줄것입니다. 이상으로 크릴오일효능 부작용 포스팅을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