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슴벌레 키우기 마트아니요 인터넷으로 구입

왕사슴벌레 키우기 마트아니요 인터넷으로 구입



오늘은 아들덕분에 왕사슴벌레를 키우게된 이야기와 너무 자주 죽어 사라진 마트 왕사슴벌레를 애도하며, 왕사슴벌레를 키울려면 인터넷으로 구입하시라는 이야기를 해드리기위해 이글을 썼습니다. 간단한내용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사슴벌레를 그동안많이도 삿다. 하지만 아들이 모두 이세상과 이별하게만들었다. 물론 아들의 영향이
크지만 기존까지 마트에서 구입했는데, 애들건강상태를 알수가 없어 그런지 보통 1-2주 안에 사라지곤했다. 저의 이야기 입니다.



또한 마트에서는 장수풍뎅이 넓적사슴벌레만 팔지 왕사슴벌레는 팔지 않았고, ㅡㅡ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가격이 생각보다 단가가 높았다. 가격은 뭐 어쩔수 없다고 치는데, 사고난후 몇일도 안돼 사망해버리니 아이의 마음도 함께 상처가 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번엔 건강한 녀석으로 사주자는 사명감으로 인터넷에 알아본후 농장에서 파는 왕사슴벌레를 구입하게되었다.  가격도 마트에 파는가격대보다 싸고 건강했으며, 마트에선 팔지도 않는 왕사슴벌레의 가격이 넓적사슴벌레와 비슷했다.


참고로 왕사슴벌레의 가격이 넓적사슴벌레보다 비싸다. 그러나 인터넷으로 마트에파는 넓적사슴벌레 가격으로 왕사슴벌레를 살수있으니 당연히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게 옳다고 생각한다.





마트에서 사슴벌레 먹이와 먹이구 흙등등을 사면 건 5,6.만원이 나간다. 그러므로 건강하고 물품가격
합리적인 인터넷을 사용해서 사슴벌레를 구입하는것이 당신의 주머니와 아이를 위해서도 큰 이득이다. 왜냐하면 정말 건강하고 좋은 벌레로 주기 때문이지요.


특히 5-8살 사이의 남자아이들은 호기심이 정말 많아요. 또한 곤충에대한 관심도 높구요. 이런시기에 넓적사슴벌레, 왕사슴벌레, 장수풍뎅이등을 구해주면 아이가 많은것을 배울수가 있답니다. 저는 큰걸좋아햇해서 6-7만원 세트로 사줬는데, 일반적 3-4만원이면 암.수 2마리 집, 먹이까지 포함 구입할수 있으니 아이를 위한 선물을 해보세요.


당신의 아이가 이러한 곤충에 관심을 보인다면, 마트보다는 인터넷으로 건강한 아이로 구입하세요. 가격도 싸답니다. 현재 저희집 왕사슴벌레는 2년넘게 함께 살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좋은친구로 남아있기를 바라면서 이상으로 왕사슴벌레 키우기 마트아니요 인터넷으로 구입 하세요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