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4년 사용 후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4년 사용 후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를  2019년 구입해서 지금까지 고장없이 잘사용 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펫모드와 같은 다양한 기능과 모양은 비슷한데 색상과 디자인이 조금 변경된것 같다. 하지만 이전 모델과 큰차이가 없어 보이고 현재 공기청정기 디자인중 가장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퓨리케어 4년 사용 후기를 공유합니다.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처음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가 나올 당시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이 고급스럽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당시 가격대가 흰색기준 120-130만원 은색, 골드로즈색 130-150만원으로 색상의 차이만으로도 30만원을 더 지불하고 구입하던 시기 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예전 제품처럼 150만원 선으로 판매되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이전 제품과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물론 기능적 여러모드가 더 포함 된것 같지만, 본래의 기능 공기청정기 역활은 이전 제품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습니다.

 

 

퓨리케어공기청정기
고장없는 퓨리케어

미세먼지 폐영향

 

외국 의학지에서 보면, 미세먼지가 인간의 기대수명을 2.2년 단축시킨다고 합니다. 2.2년 별거 아니라고 이야기 할수 있지만, 흡연이 1.9년 음주 9개월, 에이즈 같은것이 4개월 기대수명을 위협하는것 보다 더큰 위협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국제암연구소가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는것을 알고 있나요? 동물 실험에서 폐암 쥐가 미세먼지 환경에 노출되면 암 전이가 증가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즉 미세먼지가 암 전이에 관여할수 있고, 대식 세포가 암 전이 성장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 한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 입자에 노출되면 눈, 코, 인후  및 폐 자극, 기침, 재채기, 콧물, 숨가쁨과 같은 단기 건강에 영향이 발생할수 있으며, 미세 입자에 노출되면 폐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천식 및 심장병과 같은 의학적 상태가 악화될수 있습니다.

 

 

LG퓨리케어
LG 퓨리케어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후기

 

공기청정기를 집에 2대를 돌리고 있었는데, 한대는3년 사용하니 고장이 나서 버려 버리고, 현재는 퓨리케어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횟수로 5년동안 한번도 고장이 나지 않았으며, 늘 대기 공기가 좋지 않을때 붉은 빛을 보이며 집안의 공기를 정화 해주었습니다.

 

처음에는 가격을 150만원이나 주고 사서 비싸게 주고 산것같아 아쉬웠는데 4년 넘게 사용하니 집안 가정중 가장 잘산 제품중 하나로 아직도 디자인 및 성능에 문제 없이 사용할수 있어서 매우 흡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사용하면서

 

디자인적 너무나도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집에 놀러왔다가 이쁘다고 똑같은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그당시 흰색과 골드로즈, 은색의 가격은 20-30만원 차이가 났습니다.

 

같은 성능인데 오로지 색상 차이로 20-30만원을 더주고 사기에는 가성비가 좋지는 않았지만, 흰색과 골드로즈 색상의 차이는 쓰면쓸수록 느낌적 차이는 더욱더 나고 있으며, 현재도 골드로즈 색상이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같은 성능의 제품이 더라도, 색상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돈을 더주고 마음에 드는 색상을 구입하는것 또한 실증없이 오래 쓸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퓨리케어 색상을 너무 만족하고 잘쓰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구입에 고민 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5년째 사용하고 있지만 고장 없고 집안의 분위기를 담당할 만큼 예쁘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구입을 고려 하고 있으시면, LG 퓨리케어를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4년 사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제품 구매 후기

 

 

엘지 스타일러 오브제 3벌 후기

스타일러가 필요하나, 이런 생각을 예전에는 했습니다, 굳이 자리만 차지하고 불필요하겠다 그런 결론을 한때 지었지만, 요즘과 같은 시기에 미세 먼지, 바이러스, 냄새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스

bluesmj.tistory.com

 

 

방충망 교체비용 틀 가격

날씨가 더워지고 황사 및 미세먼지가 심하게 하늘에 끼어 있는 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촘촘한 방충망 하나로도 이러한 미세먼지 및 황사 가루를 예방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집 방

bluesmj.tistory.com

 

 

세라젬 V7 후기 모드 할인 방법

세라젬 V7를 사전예약하고 며칠뒤 세라젬 V7이 배송이 되었다. 러그와 다른 증정품 들은 2주 뒤나 되어야 온다고 하고 제품만 왔기에 대략 적인 설치를 하고 설치기사의 설명을 들은 후 세라젬 V7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