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화이트 단점 후기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화이트 단점 후기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화이트에 대한 로망은 주방이 환하고 하얀 분위기를 선호하는 어머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방의 새하얀 분위기의 정점으로 가도록 도와주는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화이트 선택의 고민은 시간이 흐르면 착색이 되거나 빨리 지져분 해지지는 않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속시원하게 이야기 드리는 단점에 대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엘지 오브제 인덕션
엘지 오브제 인덕션

엘지 오브제 인덕션

 

솔직히 인덕션만 교체를 하거나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엘지 오브제 인덕션을 하던, 삼성 인덕션을 하던, 타사 제품의 인덕션을 하던 성능과 스팩은 거이 동일하거나 비슷합니다.

 

 

다만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는 오브제 타입으로, 삼성 인덕션을 비교해 볼때 왠지 삼성이 좀더 촌스럽게 느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어느순간 부터 엘지 오브제 라인들이 삼성 제품들보다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데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오브제 인덕션
오브제 인덕션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엘지 인덕션 3구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2구 제품보다는 편리하게 다양한 요리를 할수 있습니다. 일제 오브제 인덕션 3구를 사용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은 장점 때문입니다.

 

  • 가열 성능을 높이는 2층코일 구조
  • 내열성능 최고 등급 220도 내열코일
  • 코일 과열을 최소화하는 분리벽 코일
  • 향상된 성능의 코일 과열 감지 센서
  • 안전 인증받은 핵심 부품 안전설계

 

위와같은 이유 때문에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제품을 사용하며, 3,400W 초고화력으로 엄청빠르게 요리를 할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화구에 터보 모드 적용으로 정말 빠른 조리가 가능 합니다.

 

 

▣ 엘지 오브제 인덕션 사이즈

인덕션 사이즈
엘지 인덕션 사이즈

 

 

엘지 인덕션 측면
인덕션 측면

엘지 오브제 인덕션 화이트 단점

 

엘지 오브제 인덕션 화이트를 사용을 해보니, 역시니 화이트 색상은 국이 넘치거나, 국물과 같은 다양한 색상들로 인해 표시가 많이 날수 있습니다. 표시야 닦으면 되지만 스크레치는 다른 인덕션 색상들과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검정색 보다 스크레치 색상은 더 표시가 안날줄 알았고, 역시나 단순한 스크레치 표시는 거이 표시가 나지 않았지만 아래와 같이 색상이 생긴 스크레치는 아무리 지워도 지워 지지가 않네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어머님들이 인덕션위에 깔개를 깔아서 더러움을 방지하고자 하는데, 그것도 온도가 높아지니 타더군요. 그리고 조리를 해야하는데 이런것에 스트레스 받으면 신경이 쓰여서 음식을 할수 있을까요.

 

인덕션 깔개
타버림

 

그래서 전에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그런거에 신경쓰지말고 몇년 쓰다가 패널만 불러서 갈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패널을 교체하면 가격이 얼마인지 물어 봤습니다. 대략 30만원 정도 한다니간, 그냥 마음에 드는 화이트를 쓰고 어짜피 1-2년후 패널 한번 갈아주면 새것이 되기에 막쓰고 있습니다.

 

LG인덕션 오브제 화이트
LG 오브제 인덕션 화이트
엘지 인덕션 후기
엘지 인덕션 후기

엘지 오브제 인덕션 화이트 후기

 

 

제가 와이프에게 물어봤습니다. 관리하기 힘드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고 하며, 이전에 블랙 색상의 인덕션이 였는데 그게 관리하기 더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방이 전체적으로 화이트라 인덕션까지 하얀 색상이라 너무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화이트 싱크대의 완성은 인덕션 화이트 인것 같네요, 꼭 엘지 오브제 인덕션을 구입할 필요는 없지만, 싱크대를 리모델링 하신 분이라면 깔마춤을 위해 LG 식기세척기, LG 냉장고, LG 인덕션, LG 오븐등을 함께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브제 인덕션 화이트로 한것을 후회하냐는 질문에 다시 구입을해도 화이트로 할거라고 하니간 상당히 만족하나 봅니다. 이상으로 엘지 오브제 인덕션 3구 화이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주방 관련 정보

[생활정보] - 주방 리모델링 싱크대 교체 비용 후기

 

주방 리모델링 싱크대 교체 비용 후기

자신이 원하는 주방을 가지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시간과 돈 장소등의 문제로 인해 제대로된 주방을 가지기 쉽지가 않습니다. 이러한 환경속에서 최대한 마추어 주방 리모델링 싱

bluesmj.tistory.com

[생활정보] - 싱크대 교체 비용 전자 제품 가격 총정리

 

싱크대 교체 비용 전자 제품 가격 총정리

싱크대를 교체하는것 만으로도 상당한 비용이 들어가지만, 일반적 싱크대 교체비용 보다 전자 제품 구매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려 드립니다. 싱그대 교체 비용 및 싱크대 들어가

bluesmj.tistory.com

[생활정보] - LG 오브제 식기세척기 12, 14인용 꼭 알아야 할것

 

LG 오브제 식기세척기 12, 14인용 꼭 알아야 할것

설거지를 편리하게 할수 있는 또다른 세상을 위해 많은 분들이 식기세척기를 구입합니다. 식기 세척기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은 LG 오브제 식기세척기를 많은 분들이 추천하여 구입하는데, 구

bluesmj.tistory.com

[생활정보] - LG 빌트인 냉장고 M623GBB052 김치 냉장고 추천

 

LG 빌트인 냉장고 M623GBB052 김치 냉장고 추천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가거나 집 싱크대를 교체하게 되면 많은 주부님들이 기존 냉장고를 버리고 제작 한것처럼 예쁜 빌트인 냉장고를 선택하게 됩니다. 디자인 면으로 LG 빌트인 냉장고 오브제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