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려고 하면, 부모님들은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저학년이라면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뭐 가지고 싶냐 물으면, 늘 대답이 변합니다. 이 말인즉 주변에 좋아 보이는 거 있으면 그것 사달라고 하고, 다음날 또 다른게 좋은게 있으면 그거 사달라고 하는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성공할수 있을까?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어머님들의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은 보통 이런식이다. 너의 건강을위해 엄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홍삼을 준비했다. 또는 영양제 등등 아이들이 원하지 않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이야기 하곤한다. 이럴땐 엄마들 보다 아빠들이 먼저 초등학생 아이에게 뭐가 가지고 싶은지 물어보면 얼추 견적이 나온다.

 

 

아이가 유치원때에는 사달라고 하는게 뻔하다. 마트에 전시되어 있는 로봇이나, 인기가 있는 만화 캐릭터들을 사주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선물로 주고 간줄 안다. 하지만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산타할아버지가 주는지 또는 부모님이 주는지 어느정도 눈치를 챈다. 똑똑한 녀석은 이렇게 이야기 한다. 산타할아버지 선물은 이거 달라고 하고, 엄마 아빠 크리스마스 선물은 다른거 사달라고 해야지.

 

 

이쯤 이야기하면, 그녀석은 산타할아버지에 대한 비밀을 알아버렸을 수도 있다. 과연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일단 아버님들 크리스마스때 잘 공략하셔야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어머님들이 아이에게 쓸데 없는거 못사주게 하는 어머님들이 많은데 크리스마스때 아이와 당신의 로망을 한꺼번에 이뤄 보시길 바래봅니다.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초등학교
크리스마스 선물 BEST

 

▣ 레고 or 카다 중국 호환블럭

 

아이가 레고를 좋아하나요. 아버님도 레고를 좋아하시나요? 똑같은 제품인데 정품 레고로 사면 30만원 카다 중국 호환블록을 사주면 10만원 초반때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멋진차나 포크레인을 좋아합니다. 무선 조정기로 조정하는것을 좋아합니다.

 

 

부모님은 아이가 레고같은것을 스스로 만들거나 함께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이모든것을 함께 할수 있는것이 카다 중국 호환블럭입니다. 카다는 멋진 스포츠 차량 및 구조물에 대한 라이센스를 지불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파워펑션 으로 블록을 만들어 무선조정 할수 있게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 파워펑션 이란?

레고에 파워 펑션을 장착하여 조립하면 모델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모터와 배터리를 장착하면 자동차나 기차 모델을 실물처럼 움직이며 리모컨으로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 펑션은 제품마다 포함 여부가 다르므로 구입 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고 정품은 아니지만 카다 라고하는 중국회사가 만드는 해당 제품의 파워펑션은 오히려 레고보다 더 뛰어나다는 소리도 들리구요. 만족도도 높다고 하여 저도 이번에 아이 크리스마스때 이걸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아직 받아보진 못했지만 아래와 같은 사진을 보고 저도 기대하고 있네요.

 

 

▣ 카다 페라리 488 사진

 

카다 페라리 488사진
펑션포함

 

실물모습

 

인터넷으로 카다 페라리488이라고 치면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제품들이 보입니다. LED도 있는거 같고, 펑션이 들어가서 무선조정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크구요.

 

 

이런제품을 레고정품으로 산다면 분명 40만원이 넘어갈것입니다. 그래서 아이선물로 과하다 생각하여 요런제품은 아예 안봤는데, 중국제품으로 눈을 돌리니 퀄리티도 높고 가격도 파워펑션 포함해 12만원 후반에서 13만원대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는 무엇일까요? 선물하나 해주고 끝나는것보다, 해당제품을 아빠와 엄마와 함께 만들어서 크리스마스를 장식해 보는건 어떨까 저는 그런생각으로 해당 제품을 준비해 봤습니다. 

 

  • 초등학생은 무선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한다

  • 부모는 레고처럼 도움이되는 선물을 원한다

  •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싫다

  • 함께 만드는것을 원한다면

 

위와 같은 제품이 정말 초등학생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또한 정품 레고면 40만원 이상의 크기 제품이지만, 제가 구입하니 블록만 8-9만원이고 파워펑션 추가해서 3-4만원 더 주면 되더라구요. 보통 블록 + 파워펑션 이렇게 해서 12만-13만원 정도 카다 페라리488 가격입니다.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 주문 인증

 

저도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무엇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그냥 다 만들어진거 선물하는것 보다 둘이 함께 만들어서 굴려볼 페라리 488을 기대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 해봤습니다. 해외직구라 시간이 좀 걸리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사람들이 많이 사는곳에서 주문했습니다.

 

 

구입 인증
상품 인증

 

상품 금액은 16만3천원 이지만, 할인금액이 붙어서 12만 후반때에 주문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1위는 구동이 가능한 레고를 뽑아 봤습니다.

 

 

와이프가 보통 이런것 못사주게 하는데, 크리스마스인 만큼 아이가 놀랠수 있는 깜짝선물을 함께 만들어볼 심정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때도 코로나로 인하여 어디 갈수 없을것 같아 둘이 재미나게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