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양파즙 효능 영양성분 후기

적양파즙 효능 영양성분 후기


건강을위해서 섭취하는 적양파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야채 입니다. 일반적인 양파보다 적양파는 2배 많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으며, 체중감소, 해독 및 암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적양파즙 효능 및 영양성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적양파즙

적양파즙 효능

 

일반적인 양파도 몸에 좋습니다만, 건강을위해 조금더 신경을 써서 적양파즙으로 섭취하는게 항산화 효과가 더욱더 뛰어납니다. 양파를 먹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한데 아래에 간략하게 알려드릴게요.

 

1. 암예방 효과

 

적양파는 일반양파보다 2배더 많은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암으로부터 예방하는 이점이 있으며, 양파는 암세포가 세포 사멸을 겪도록 촉진하는 경로를 활성화 시킵니다.

 

2. 뼈건강 개선

 

나이가들면 뼈건강을 신경 안쓸수가 없는데, 적양파는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뼈를 보호하는 케르세틴인 항염증, 항산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고, 뼈가 부서지는것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또한 양파에 함유된 화합물인 알리신은 뼈의 콜라겐을 강화하는 역활을 할수 있습니다.

 

3. 콜레스테롤 감소

 

양파즙을 먹는 이유중 콜레스테롤 감소시키기 위해 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양파에 있는 알리이나제 화합물의 존재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질환 위험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양파에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식물성 스테롤 케르세틴과 사포닌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건강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4. 장건강 효능

 

양파의 섬유질은 장내 미생물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장에 좋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여 장 건강을 개선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역활을 할수 있습니다. 변비예방, 혈당조절, 영양흡수 촉진, 골밀도 개선에 좋습니다.

 

5. 고혈압 치료

 

케르세틴으로 알려진 항산화제가 양파에 함유되어 있어 심장기능을 개선하고, 혈관을 통과하는 지방 물질과 콜레스테롤로 막히는 것을 방지한는 항염작용을 합니다.

 

6. 피부건강

 

적양파즙을 오랜기간 섭취하신분들을 보면 고통점이 있습니다. 전부 피부에 윤기가 흐르고 젊은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비타민X, B6, 유황 화합물인 알리신을 포함하는 양파의 풍부한 영양소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피부를 보호하고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7. 당뇨병, 불면증 개선

 

혈당의 갑작스러운 급등을 효과적으로 조절할수 있으며, 양파에는 원활한 소화를 돕고, 당뇨병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풍부한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면증과 같은 수면장애를 개선할수 있는데, 스트레스와 마음의 긴장을 즉시완화 하고 건강한 수면 패턴을 촉진하는데 양파가 도움이 됩니다.

 

 

▣ 적양파의 장점

  • 혈당을 낮추고 세포의 인슐린 감수성을 높이는 크롬풍부
  • 항산화 식물성 영양소 풍부

 

적양파는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 케르세틴과 폴리페놀 항산화제 안토시아닌의 풍부한 공급원이며, 항산화제는 식이 및 세포지방산의 산화를 방지합니다. 또한 암세포성장을 중화하고 전신의 염증을 감소시킬수 있습니다.

 

적양파
적양파 영양성분

적양파 영양성분

 

양파는 광범위한 박테리아를 죽일수 있으며, 양파와 마늘 추출물은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파는 항산화제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망간, 마그네슘
  • 비타민B6
  • 비탄미C,K
  • 구리, 티아민
  • 엽산, 칼슘
  • 미네랄

 

적양파 효능
적양파 좋아요

글쓴이가 적양파즙을 섭취하는 이유

 

술을 거이 마시지 않음에도 간에 지방간이 많이 차게 되었습니다. 이는 대사증후군위험 구간까지 오르게 되었고, 당연히 고혈압도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내몸에 내가 해줄수 있는게 뭐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몇년전부터 꾸준하게 적양파즙을 섭취하고 있으며, 그렇게 섭취하고 간단하게 운동을 하니 지방간수치도 낮아짐은 물론, 혈압또한 정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적양파즙을 꾸준하게 드셔보세요. 지방간 및 콜레스테롤에는 확실히 효과가 좋아보입니다. 인터넷으로 너무 비싼 제품보다 적당한 제품을 구입해서 꾸준하게 부담없이 섭취할수 있는 제품으로 드셔보시길 권해 봅니다. 이상으로 적양파즙 효능 영양성분 후기

 

 

■ 건강에 좋은 추천

 

모링가 열매 효능 부작용 가격

모링가 열매는 건강상 이점으로 인하여 수세기동안 사용되어온 식물로써 북채나무, 기적의나무, 벤기름나무, 양고추냉이 나무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링가 열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한

bluesmj.tistory.com

 

 

알티지 오메가3 효능 가격

알티지 오메가3는 심장, 뇌, 눈건강에 전반적인 효능이 있다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물성 오메가3는 우리의 건강상 다양한 이점이 있으며, 이는 정신 건강 및 자가 면역질환에 효과적입니

bluesmj.tistory.com

 

 

ABC쥬스 효능 부작용 만드는방법

TV매체에서도 나왔듯 ABC 쥬스 효능이 상당이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몸의 독소 배출, 변비, 체중관리에 효과적이며, 재료는 마트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사과, 비트, 당근을 갈아서 만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