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치료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치료


바이러스는 남여노소 할것없이 모두에게 흔하게 발생할수 있는 감염입니다. 30종 이상의 인유두종바이러스 변종이 생식기에 영향을 줄수 있으며, 일부 유형의 인유두종 바이러스는 자궁경부암으로 진행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
인유두종 바이러스

인유두종 바이러스란

 

 

신체의 다른부분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일반적인 바이러스로써, 손,발, 얼굴등에 사마귀를 일으키는 인유두종바이러스 변종을 포함하여 100가지가 넘는 유형이 있습니다.

 

30가지 변종은 외음부, 질, 자궁경부, 음경 및 음낭을 비롯한 생식기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는 피부 접촉을 통해 전달되는 성병이며, 일부 변종은 고위험군으로써 자궁경부암과 같은 암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 인유두종 바이러스 남자

 

안유두종 바이러스는 생식기 사마귀를 유발할수 있지만 대부분의 감염은 저절로 사라집니다. 음경, 항문, 두경부암을 유발할수 있지만 이러한 암은 드물게 나타납니다. 인간면역 결핍 바이러스 양성인 경우 면역체계가 인유두종바이러스 감염과 싸우는데 어려움을 격을수 있습니다.

 

 

▣ 인유두종 바이러스 여자

 

일반적으로 인유두종바이러스는 치료하지 않을 경우 고위험 군으로 여성에게 자궁경부암으로 진행될수 있습니다. 자궁경부 세포진 검사와 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사는 전암성 세포변화를 조기에 감지하여 자궁 경부암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합병증

여자 헤르페스는 1형과 2형이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감염이 될 수 있으며, 평생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경미하여 전혀 모르고 파트너에게

bluesmj.tistory.com

백신 주사
백신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피부대 피부의 접촉을 통해 전염되는 HPV는 백신을 맞으면 생식기 사마귀나 자궁경부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인유두종 바이러스 변종으로 부터 당신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궁경부암은 인유두종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하지만 감염후 발병하는데 20년이상 걸릴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궁경부암은 눈에 띄는 증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 감염 예방접종을 받는것이 자궁경부암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인유두종 바이러스는 9세부터 접종을 할수 있으며, 11세와 12세의 소녀와 소년에게 정기적인 예방접종을 권장하지만 여자아이들은 하는것 같은데 남자아이들이 백신접종을 하는것은 잘보지 못했습니다.

 

▣ 인유두종 바이러스 사마귀 종류

  1. 생식기 사마귀
  2. 일반적인 사마귀
  3. 발바닥 사마귀
  4. 편평사마귀

대부분의 경우 신체의 면역가 사마귀가 생기기전에 인유두종 바이러스감염을 물리치지만 위와 같은 종류에 따라 사마귀 모양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바이러스

인유두종 바이러스치료

 

사마귀는 치료없이 사라지는 경우가 많지만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법은 현재 없으며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날수 있습니다. 사마귀가 사라지지 않을때 약물을 섭취할수 있으며, 이러한 약물이 효과가 없을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제거를 할수 있습니다.

 

  • 액체 질소로 동결(냉동방법)
  • 외과적 제거
  • 전류로 연소
  • 레이져 수술

 

인유두종 바이러스는 예방이 유일한 방법 입니다. 백신을 맞아서 변종을 예방하고, 정기적인 검사를 받으면 자궁경부암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HPV 치료법은 현재 없으며, 대부분 HPV감염은 1-2년 이내에 사라집니다.

 

 

면역력을 증가시키면 바이러스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치료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자 성병 증상 종류 원인

여자 성병 증상과 종류 그리고 원인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성병에 노출되어 있으며,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모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있습니다. 간혹 이러한

bluesmj.tistory.com

 

 

유레아플라즈마 파붐 증상 원인

세상에는 여러가지 질병이 있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걸리기도 쉽고, 감염 된지도 모른체 짊어지고 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질병중 하나가 유레아플라즈마 입니다. 유레아플라즈마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