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염증 프테로스틸벤 보충제 효능

만성염증 프테로스틸벤 보충제 효능


만성염증은 우리의 몸을 망치게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얼마나 많은 염증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또한 이러한 만성염증을 잡기위해 소염제와 같은 약을 오랜기간 섭취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러한 대체 보충제로 프테로스틸벤 효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만성염증 프테로스틸벤
만성염증

만성염증

 

요즘 저에게 딱 맞는 현상입니다. 이유를 알수 없게 피곤하고, 알수 없는 이명, 체중의감소, 원인 모를 통증, 아팟다 안아팟다 반복,  불면증 우울감과 같은 증상들이 나타나면 만성염증을 생각해 볼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병원에가서 CRP검사를 해야 알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도 고강도 CRP검사를 해야 알수가 있기에 대부분 사람들이 이런 검사를 잘하지 않기에 자신이 만성염증이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 염증이란

 

신체가 면역체계를 활성화하면 염증 세포를 내보내는데, 이 세포는 박테리아를 공격하거나 손상된 조직을 치료합니다. 그런데 아프거나 다치지 않았는데도 몸이 염증 세포를 내보내면 만성 염증일수도 있습니다. 염증은 관절염이나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증상입니다.

 

  • 급성 염증 - 갑작스러운 신체손상에 대한 반응으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신체는 염증세포를 부상 부위로 보내고 세포는 치유과정을 시작합니다.
  • 만성 염증 - 외부 위험이 없는 경우에도 신체는 염증세포를 계속 보냄으로써 염증세포와 물질은 관절 조직을 공격하여 염증을 유바랗고 통증과 기형으로 관절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 만성 염증 증상

  • 가슴 통증, 복통
  • 피로
  • 발열(결액)
  • 관절통증(류마티스 관절염)
  • 구강 염증
  • 피부 발진(건선)

 

만성 염증의 가장흔한 원인은 신체가 건강한 조직을 공격하는 루프스와 같은 자가면역질환과 오염 또는 산업 화확물질과 같은 독소, 감염이나 부상과 같은 치료되지 않은 급성 염증을 이야기 할수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산화적손상, 당독소, 비만, 좋지않은 식단, 외부독소, 급성염증의 지속적인 반복등을 원인으로 둘수 있습니다. 명백한 증상은 알수없지만 현대인들의 식습관때문이라도 만성염증을 주의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만성염증은 우리의 몸을 공격하기 때문에 혈관부터 망가 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만성염증을 예방하기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염증 위치
염증

프테로스틸벤 효능

 

40-50대의 나이가 되면 몸에 독소가 많이 쌓여서 염증수치가 높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또한 그래서 병원에서 염증을 없애기 위해 소염제, 스테로이드를 처방받아 먹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품은 오랜기간 먹을수 없기때문에, 보충제를 활용해서 원인을 제거하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만성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먹으면 좋은 보충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커큐민
  • 오메가3
  • 식이유황
  • 비타민C
  • 글루타치온
  • 레스베라트롤
  • 프테로스틸벤

 

위에 나와 있는 제품들은 오랜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중에 제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제품이 바로 프테로스틸벤이며 해당 제품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프테로스틸벤은 천연식이 화합물이자 블루베리의 주요 항산화 성분입니다. 프테로스틸벤의 항산화 활성은 항암, 신경계 질환조절, 항염증, 혈관 질환약화,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프테로스틸벤이 신경계, 심혈관, 대사 및 혈액학적 장애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인간 질병에서 수많은 예방 및 치료 특성을 가질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해당 보충제를 오메가3를 섭취하듯 꼭 드셔보는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무릎통증
프테로스틸벤

프테로스틸벤 장점

 

프테로스틸벤의 여러 이점은 항산화, 항염증 및 항암 특성에 기인하여 정상 세포의 기능을 개선하고 악성 세포를 억제 합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보충제라 생각합니다.

 

 

▣ 유방암

 

블루베리 추출물과 프테로스틸벤이 유방암을 억제할수 있으며, 유방암 세포의 프테로스틸벤 치료는 프테로스틸벤 매개 세포 사멸에 중요한 역활을 할수 있는 세포 산화 활성을 변경하는것으로 추가로 나타 났습니다.

 

 

▣ 심혈관

 

블루베리와 프테로스틸벤은 모두 항산화 효소의 유도로 인해 심혈관 질환에 대한 보호 효과를 나타 냅니다. 프테로스틸벤의 항산화 활성은 블루베리 부충제 연구에 관찰된 심장 보호 효과에서 중요한 역활을 할수 있습니다.

 

프테로스틸벤의 항증식효과는 죽상동맥경화증 및 협착증의 후속 합병증에 대한 방어 기전을 부여 할수 있습니다.

 

 

▣ 당뇨

 

항산화 및 항고혈당 활성은 고혈당 및 관련 간 및 신장 손상을 예방함으로써 제대로 조절되지 않는 환자의 합병증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으며, 프테로스틸벤에 의해 생성되는 증가된 항산화 활성은 고혈당으로 생성된 ROS에 대한 조직 회복력을 개선하고 말단 기관 손상을 예방 할수있습니다.

 

 

▣ 기타

 

프테로스틸벤에 대해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좋은 정보들이 정말 많은데 너무 많아서 대략 함축해 봅니다. 암에대해서는 많은 효과가 있어보이고, 햘액, 간췌담도, 전립선, 인간의 노화 과정과 관련된 신경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프테로스틸벤 개인적 의견

 

많은 보충제를 보아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거라 생각 하지만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고, 저또한 프테로스틸벤을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먹어보고 추천 합니다.

 

제품은 딱 정해져 있습니다. 이름은 적지 않고 제가 구입한 쿠팡 링크를 달아둘게요. 물론 쿠팡링크 달면 좋아하지 않겠지만 제가 구입한 가격중 가장 저렴했고 편하게 구입할수 있었기 때문에 링크를 달아둡니다.

 

60정과 180정이 있는데 저같은경우 이미 먹어보고 좋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180정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결코 싸지는 않지만 그만큼 효과좋은 제품입니다. 자기는 구입하지 않고 이런글 적은게 아니냐는 이야기를 듣지 않기 위해 제가 구입한 인증또한 남깁니다.

 

닥터머콜라 케르세틴 앤
구매인증

 

 

닥터머콜라 케르세틴 앤 프테로스틸벤 어드밴스드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건강백서는 자신이 구입하지 않는 제품은 절대 추천하지 않으며, 섭취해보고 좋은 제품만 추천 합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하게 구입한곳이 쿠팡이 아니였으면 링크도 절대 남기지 않습니다. 저같은경우 와우가 되다보니 할인을 더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이 해외직구로만 있다보니 가격이 정말 자기마음대로 되어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주문전에 꼭 비교해보시고 60정은 4만원대 180정은 10만원정도 고려해서 플러스 마이너스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이상으로 만성염증 프테로스틸벤 보충제 효능 포스팅을 줄입니다.

 

 

잇몸 염증 치료 하지 않으면 생기는일

잇몸이 붓고 치아에서 냄새가 나면 대부분 풍치로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잇몸에 염증이 생긴것을 오래 방치하면 결국 잇몸으로 부터 고름주머니가 생기고 그것이 터지기를 반복하거나, 계속

bluesmj.tistory.com

 

 

무릎 연골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요즘 저희 부모님이 맞고 있는 주사가 있습니다. 무릎 골관절염 치료에 좋다고 무릎 연골주사를 맞으러 다니시는데 가격이 얼마냐구 여쭤 보니 그렇게 비싸지 않고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아래

bluesmj.tistory.com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 7가지

염증수치가 높으면 심혈관 질환, 제2형 당뇨병, 암과 같은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5명중 3명이 염증과 관련된 질병으로 사망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염증수치 낮추는 방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