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미펜세미정 효과 부작용 후기

트라미펜세미정 효과 부작용 후기


최근에 회전근개 부분파열로 인해 어깨에 염증이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통증이 심해서 여러 병원을 다니며 치료하고 있는데 얼마전에 병원에서 처방해준 트라미펜세미정 약품에 대한 개인적 효과 부작용 후기를 공유 해봅니다.

 

트라미펜세미정 부작용
트라미펜세미정

트라미펜세미정 효과

 

어깨회전근개 부분파열로 인한 염증이 생각보다 사라지지 않아서, 더 큰병원으로 다시 진찰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중소형급 병원에서 주던 약품들은 1달넘게 먹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종합병원에서 처방해준 약품은 확실히 독해서 그런가 효과는 좋았습니다.

 

 

먹고난후 어깨통증은 확실히 줄었고, 다음날도 분명 통증에 대한 효과는 좋았습니다. 소염제 또한 작은 병원에서는 부로멜라장용정을 처방해준 반면 종합병원에서는 비모보정500/20밀리그램 소염제를 처방해주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더 효과를 본듯 합니다.

 

 

트라미펜세미정 개인적 부작용

 

트라미펜세미정에 대한 다양한 부작용이 나열되어 있긴 했습니다만, 그걸 실제로 섭취한 환자들의 후기는 별로 없어서 저라도 한번 남겨볼까 이렇게 강력한 인상을 주었던 트라미펜세미정의 부작용을 남겨 봅니다.

 

먼저 먹고난후 하루종일 구토, 어지럼증, 멀미 증상이 나타났고, 그래서 밥을 조금 많이 먹었는데도 계속 토할것 같아 참는데 너무 힘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약을 먹어야 하는데 겁이나서 먹을까 말까 말설였지만 그래도 어깨는 기가막히게 나아지는것 같아 다시 복용했습니다.

 

그렇게 하루에 2번 이틀정도 복용했는데 너무 힘이듭니다. 속에서 토할것 같은 느낌과 멍한 느낌이 너무 쌔서 나랑 맞지 않는것 같아 병원에 문의를 하니간 일단 트라미펜세미정을 빼고 다른약들은 섭취하라고 합니다.

 

 

▣ 트라미펜세미정 섭취하지 않은 이유

 

어깨 통증이 너무 심했다면 진통제가 분명 필요하지만, 저의 목적은 어깨에있는 염증을 제거하는게 목적이였습니다. 트라미펜세미정은 중등도 및 중증 통증을 경감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진통제 이므로 염증과 큰 관련이 없는것 같아 병원에 문의했고 역시나 통증이 심하지 않으면 해당 약품을 섭취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사람마다 체질과 몸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유독 제가 이약과 맞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의 성분이 중증이 들어가는 말부터가 좀 일반 약보다는 독할거라 혼자 생각해 봅니다.

 

 

▣ 트라미펜세미정 정확한 내용

 

네이버에 트라미펜세미정에 대한 정확한 효능과 부작용이 백과사전같이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읽어보시고 지금 트라미펜세미정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드셔야 하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트라미펜세미정

[외형정보] · 성상 : 연한 황색의 장방형 필름코팅정 · 제형 : 필름코팅정 · 모양 : 장방형 · 색상 : 노랑 · 식별표기 : HNTS [성분정보] 아세트아미노펜 162.5mg, 트라마돌염산염 18.75mg [저장방법] 밀

terms.naver.com

 

트라미펜세미정
트라미펜세미정 크기

트라미펜세미정 후기

 

해당 약품은 식별표기에 HNTS라고 적혀 있으며 실제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정말 작습니다. 위에 다른 약품 사이즈와 비교하여 사진한장 찍어봤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느끼기에 약이 독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통증을 경감 시키는데는 탁월한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섭취후 통증은 정말 감소했고 아프지 않았습니다. 다만 구토, 멀미, 멍한 어지럼증은 강하게 느껴 졌습니다.

 

트라미펜세미정은 중등도 중증의 급만성 통증에 효과 효능이 있는 의약품입니다. 해당 약품은 의사의 처방전으로 구입해야 하고 집에 굴러 다닌다고 아무나 막 드시면 되는 약품이 아닙니다.

 

그러니 의사 선생님과 상의후 섭취하여야 하는 약품이고, 드시기전 사용상 주의사항과 같은 내용을 한번 읽어보시고 혹시나 모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두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트라미펜세미정 효과 부작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추신 제가 처방받아 먹어보니간 나와 맞지 않는 약들도 생겼습니다. 이런경우 계속 드시지 마시고 일단 복용을 중지하고 다시한번 전문의사에게 문의하시고 지시에 따르는게 옳습니다.

 

 

손 염증 치료 후기

손을 사용하는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손이 어느 순간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럴려니 했는데, 어느 순간 글을 적으려고 하니 펜을 잡는 순간 그리고 적는 순간 몸에서 짜증이 막 나기 시작합니

bluesmj.tistory.com

 

 

에드빌 진통제와 타이레놀 위험 및 부작용

진통제로 유명한 에드빌과 타이레놀에 대한 위험도를 찾아 나열해보았습니다. 무분별한 진통제가 우리신체에 얼마나 해로운지 왜약은 약사에게 문의하고 먹어야하는지 아래의 글을 읽어보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