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옥고 효능 가격 호흡기 바이러스에 좋은가

경옥고 효능 가격 호흡기 바이러스에 좋은가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전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제가사는 지역도 마찬가지구요. 자꾸 면역력 면역력하는데, 네 중요합니다. 오늘 경옥고 효능과 가격 그리고 호흡기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지 한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옥고 효능


경옥고 효능을 말하기 전에 저는 잔기침이 많고 예전부터 기관지가 좋지 않다는 소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오죽하면 담배도 끈고 폐에좋은 여러가지 음식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매년 잔기침과 감기를 빠지지 않고 걸리던 제가 경옥고를 먹고난후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잔기침은 그래도 습관처럼 하긴하는데, 예전만큼은 안하고 감지는 현재 2년째 한번도 걸리고 있지 않네요. 저같은경우 보통 11월 12월 1월 요렇게 3달정도 먹어두고 있습니다. 그렇게 먹은후 몇달 쉬고 다시 먹는데, 이번에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다시 경옥고를 신청했습니다.




▣ 경옥고 보편적 효능


  • 오래된질환

  • 잔기침 / 감기

  • 소화불량

  • 오래된 병 치유만성피부염

보통 이정도로 이야기 하는데 동의보감에는 오장육부를 바르게 하고 오래된 지병을 차차 바르게 한다고 합니다. 제가 느낀것 솔직히 다른건 모르겠고, 호흡기 질환이 확실히 좋아졌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으로도 찾아보요. 한의원 알아보세요. 지금 경옥고 불티나게 팔리고 있을겁니다. 아는사람만 아는 지식인것이죠. 


아무래도 감기에 효능이 있으니 호흡기쪽으로 효과가 있을거라 생각해봅니다. 또한 면역력에 좋다고하니 이번기회에 드셔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경옥고 그럼 어디서 사야하나? 가격은?


제일 좋은방법은 바로 잘아는 한의원이 있느냐가 먼저라 생각합니다. 이유인즉 잘아는 한의원가면 유리벼엥 포장된 제품말고, 큰타파통에 넣어달라고 이야기하면 아무래도 포장가격이 있다보니 타파통에 넣어주는 양이 더 많습니다.


저희는 저렇게 구입해 먹습니다. 당골 한의원이 있습니다. 한의원이 직접 경옥고를 만듭니다. 그때 선물용이 아닌 제가 먹을거라고 그냥 타파통에 넣어달라고 하면, 기존에 예쁘게 포장되어 파는양 보다 더 많은 양을 같은돈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런후 그타파통의 경옥고를 작은 사이즈의 타파통으로 나무숟가락으로 덜은후, 작은 타파통을 1주일정도 먹습니다. 그렇게 덜어 먹으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경옥고가격은 30만원정도 합니다. 일반적인 네모난 타파통 양정도에 말이죠. 약국에서도 구입할수 있지만, 저는 약국의 경옥고는 글쎄요. 예전에 1번사먹고 사먹지 않습니다. 가격도 싸지도 않아요 비슷합니다. 아래 링크로 한의원 경옥고 VS 약국 경옥고 비교해놨으니 참조하세요.



비교링크 :  한의원 경옥고 VS 약국에 파는 경옥고


이번 코로나19 면역력이 중요합니다. 이번기회에 경옥고 한번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지금것 뭐 먹어보고 효과라고 느껴본것이 별로 없는데 경옥고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경옥고 효능 가격 호흡기 바이러스에 좋은가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