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색 양파효능 즙 가격

자색 양파효능 즙 가격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빼놓지 않고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양한 효능이 있는 자색 양파즙인데요, 어떤 효능이 있기에 가격 대비 효율적이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래 자색 양파효능과 일반적인 즙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색양파-효능
자색양파즙

자색양파효능

 

양파는 보통 4-6월 봄부터 초여름까지 많은 물량이 나오는 시기 입니다, 이때 양파 가격이 저렴할 때라 즙을 내어서 많이들 섭취하는데요, 인터넷에 파는 제품도 좋지만, 동네 즙 내는 곳에가셔셔 자색양파만 거이 사용해서 내는 즙을 만들어서 먹으면 건강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수분이 많이 필요한데, 양파는 수분함량이 90%나 되고 피로회복과 혈관질환에 도움이 되는 알라신 성분이 풍부하여 노화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자색양파는 중성지방을 낮추고 고지방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심장질환 위험요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자색양파는 다음과 같은 성분들이 들어 있습니다.

 

  • 비타민A
  • 비타민B
  • 마그네슘
  • 칼륨, 칼슘
  • 요오드, 인
  • 황 광물

 

자색양파즙-효능
양파즙 효능

 

▣ 혈압 조절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느데 효과가 있으며, 자색양파즙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으로부터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고혈압 치료에도 도움을 주며 고혈압 환자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 암예방 및 노화방지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자색양파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암을 예방하거나 노화방지에 알라신 성분이 효과가 있으며, 항산화 화합물은 암, 심장질환 및 알레르기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나쁜콜레스테롤 감소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은 심장병 위험이 있는 비만인 사람들의 저밀도 지단백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이며, 지방이 신체 내에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 심장질환

 

자색양파는 콜레스테롤은 기본 심장병을 예방하고 혈전형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혈류를 유지하고 혈관의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므로, 나이가 들어갈수록 운동을 해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뇌건강

 

바슬게트라 성분이 자색양파에는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는 뇌 건강에 도움이 되며, 꾸준히 즙을 섭취하면 두뇌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집중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이어서 아이들 학습에도 도움이 됩니다.

 

 

▣ 변비 및 관절염 효과

 

자색양파즙은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기관의 움직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관절염 상태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몸에 염증이 자주 발생하시는 분들은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색양파-가격
양파즙

자색양파즙 가격 정보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즙을 매년 수확되는 시기에 많이 구입해서 직접 100% 자색양파즙을 내어서 먹고 있습니다, 양파가 많이 나올 때는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60포 정도 3만 원 생각하면 될듯하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드시면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지만, 100% 믿을 수가 없기에 직접 동네 즙 내는 곳에 가면, 그 시기에 양파즙을 많이들 내시는데 100% 양파즙을 내는 곳이 분명 있을 겁니다. 그런 곳에서 구입해 드시면 오히려 인터넷보다 안심하고 싸게 구입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나이가 들어갈수록

 

젊을 때는 운동만 해도 뱃살은 쉽게 빠졌습니다, 아니 숨쉬기 운동만 해도 빠졌는데, 나이가 드니깐 운동만 해서는 뱃살이 빠지지 않고, 식이요법과 병행을 해야 효과가 몇 배나 좋았습니다.

 

이런 게 모두 만사가 귀찮다 하시면, 그냥 양파즙 꾸준하게 드세요. 한 달 만이라도 꾸준하게 드시면 분명 뱃살 중성지방 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효과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자색양파 효능 즙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이야기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남는 게 무엇이 있을까요?

 

 

▣ 건강 정보 공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