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 지방제거 재배치 비용

눈밑 지방제거 재배치 비용


요즘에는 방송에도 나오듯 눈밑 지방제거 수술 또는 재배치를 하게 되면 사람의 인상이 밝아 보이고 더 젊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미용상의 문제로 수술을 하게 되며,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눈및 지방제거 재배치에 대한 비용 및 정보를 공유합니다.

 

눈밑 지방
지방 제거

눈밑 지방재배치

 

일반적으로 눈꺼풀 위쪽은 상안검 수술, 눈 아래쪽 지방을 하안검 수술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눈밑 지방제거를 위해 레이저 표면처리, 화학적 필링 및 필터가 포함되며, 이것은 피부톤을 개선하고 피부를 조여주며 쳐진 지방을 제거하여 보다 젊은 외모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최근 60대 어머님이나 아버님들도 많이 하고 있는 수술 아닌 시술로써, 100세 시대보다 젊게 살고 싶다는 마음으로 많이들 하시는 수술입니다. 저희 부모님도 해당 수술을 하셨는데요. 비용은 100만 원 조금 넘게 들어갔습니다.

 

눈밑 지방제거 수술은 아랫 지방을 절개하여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고, 다시 피부를 결합하고 대부분 이러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눈밑 지방 재배치를 많이들 하십니다.

 

  • 눈 아랫 두 덩이가 축 쳐 지신분
  • 나이로 인한 쳐진 피부
  • 눈밑 다크서클이 심한 분

 

 

하안검 수술방법
하안검 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시간 회복 기간

 

보통 눈밑 지바 재배치 수술시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실밥은 녹는 실밥을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제거하지 않으며, 대부분 국소마취를 사용합니다.

 

생각보다 외관상 흉터가 심하지 않기 떄문에 수일 내에 직장인은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으며, 나이가 젊을수록 회복력 또한 빠르게 진행되어 사람에 따라 회복기간은 달라집니다. 평균적으로 회복기간은 2-3일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 눈밑 지방제거 비용

  • 비싼 곳 2백만 원 이상
  • 일반적 100만 원 초
  • 저렴한 곳 30만 원부터

 

어떤 광고지를 보면 25만 원 또는 30만 원에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광고만을 보고 병원에 찾아가 상담을 해보면 비용이 더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품을 팔기 전 미리 전화를 해보고 왜 가격인지 무엇을 더 추가해야 하는지 물어보고 최대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 후 찾아가는 것이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하안검 수술이 아픈가요

 

부모님이 하안검 상안검 수술을 모두 했는데요, 생각보다 수술할 때 별로 아픈지 몰랐다고 하네요, 수술 후 마치가 풀리면 조금 얼얼하다는 느낌이 들지 생각보다 통증이 거의 없고 아프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니 아플까 이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부모님 같은 경우 조금 더 젊어 보이기 위해, 상안검과 하안검을 같이 진행했습니다. 이유인즉 나이가 드니깐 피부 처짐으로 인해 특히 윗 눈꺼풀이 눈을 가리는 경우 때문에 과도하게 쳐진 피부를 제거하고, 상부 안검으로 불필요한 조직을 제거함으로써 눈을 시원하고 커 보이게 할 수 있었습니다.

 

 

눈밑 지방제거 재배치 부작용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마치로 인하여 메스꺼움, 구토, 기억상실 등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흉터가 거이 나지 않지만 잘못된 시술로 흉터가 보일수도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수술부위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 균의 침투로 염증을 일으키는 문제점도 나타날수 있겠네요. 그러므로 수술 후 짠 음식과 같은 것은 섭취하지 마세요 짠 음식은 염증을 일으키고 눈을 붓게 할 수 있으니 간요.

 

대부분 부작용이 없으며 주변에서 이러한 수술로 부작용이 나신분은 보지 못했습니다. 수술 후에는 충분히 쉬어주고 의사 선생님이 처방해주는 약과 철저한 관리를 하면 별일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눈밑 지방제거 재배치 비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하안검수술 비용 부작용

 

하안검수술 비용 부작용

하안검수술을 왜 해야 할까요. 눈 주변을 보면 그 사람의 나이를 가늠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만큼 눈은 미용상으로도 중요하며, 눈 시력에도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하안검수술 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