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전화 차단 신고 방법 후스콜

스팸전화 차단 신고 방법 후스콜


정말 화가 납니다. 열심히 무언가를 가고 있는데 전화 가옵니다. 받아보면 스팸전화이며, 최근 번호는 같은 지역 내 번호로 생각나지도 않는 내가 무엇을 통해 동의했다고 그러한 말로 이야기를 합니다. 스팸전화 차단과 신고방법 아래 후스콜 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너무 화가나고 열 받네요. 전화 10통 오면 그중 5통이 스팸전화입니다. 매일매일 가장 짜증 나게 전화 오는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 가입 전화 로봇처럼 여자가 이야기하는데 매일매일 와요 휴대폰으로 해당 번호 차단을 해도 또 다른 번호로 옵니다. 너무 화가 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제가 살고 있는 지역번호로 어디서 동의를 했다고, 대출, 보험, 카드사, 홈쇼핑 등등 끈이질 않게 오네요. 휴대폰 전화중 이런 것들이 얼마나 많이 오는지 정말 스트레스받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후스콜"이라는 앱을 설치하게 되었네요.

 

 

 

제발 전화하지마

후스콜 사용방법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것이 편리하고자 가지고 있는데 저러한 스팸 업체들로 인하여, 너무나도 불편합니다. 전화 모르는 전화 하나하나에 혹시나 싶어서 안 받을 수도 없고, 더욱더 스팸 업체들이 교묘해져서, 도를 지나치네요.

 

 

그래서 PALY 스토어에 들어가 -> 후스콜이라는 앱을 설치하였습니다. 설치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그냥 설치를 누르면 알아서 설치되고 열기를 눌러 그에 따른 사항을 동의해주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조.

 

 

설치후 열기
허가하기

 

권한 공의후 확인

 

위처럼 설치가 끝나면 여러분의 휴대폰 아래와 같은 내용이 뜹니다.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내역

 

기존 저처럼 모르는 전화번호 혹시나 해서 받으신 분들 많으시죠. 스팸인 것 같기도 한데 혹시나 몰라서, 그래서 안 받기 찜찜해서 받으면 저런 스팸전화였는데, 해당 스팸전화 차단 후스콜을 사용하면 등록된 광고인지 알려줍니다. 그래서 광고인 전화는 받을 필요 없이 바로 끄기 해도 됩니다.

 

 

이게 얼마나 좋은지 속이다 시원합니다. 특히 인터넷 가입 광고 하루에 1-2번 꼭 오던 반복되던 그 목소리 전화해도 없는 전화번호고 매일 번호 바뀐 전화로 오는데, 후스콜을 사용 후 저기 보이죠 텔레마케팅 광고 바로 꺼버려서 너무 속이다 시원합니다.

 

 

▣ 설치 후 앱 업데이트

 

업데이트하라고 합니다. 업데이트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오늘의 최신 번호 98,904개가 성공적으로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스팸 차단을 위해 자주 업데이트해주세요.

 

 

앱 업데이트

 

이렇게 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진작에 스팸전화 차단 후스콜을 사용할걸 이제야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깔았습니다. 여러분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이상으로 스팸전화 차단 신고 방법 후스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