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 초콜릿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는 초콜릿 일 겁니다. 향수, 화장품, 시계 등 많긴 하지만 발렌타인데이의 취지를 가장 잘 전달해주는 것은 예쁜 초콜릿과 편지 한 통이 아닐까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관심 있는 여자가 초콜릿을 전달해 주는 것만으로도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취지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시는 여성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물론, 사귄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초콜릿만 선물하면 될 수도 있지만, 사귄 지 오래된 커플들은 발렌타인데이의 설례임보다, 익숙해진 내 남자에게 어떤 도움의 선물을 줄까를 먼저 생각할 것 같네요.

 

 

요즘 사귄지 좀된 커플들은 어떤 선물을 발렌타인데이날 선물을 할까요? 아마도 내 남자가 좋아하는 물건 또는 가지고 싶어 하는 무언가를 깜짝 선물로 줄 것 같은데, 이 글을 보시는 여성분들은 내 남자가 무얼 가지고 싶어 하는지 알고 있나요.

 

철없는 남친을 데리고 있는 여성이라면, 고민이 많을 것이고, 내남자의 인품을 아는 여성이라면, 스스로가 뭘 선물해야 할지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당신을 진짜 사랑하는 남자라면, 선물의 값어치 보다 의미가 더중요하다는것. 어쩌면 더 오래될수록 간단한 초콜릿과 손편지가 더 어울리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 내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은

 

  • 값비싼 제품일까?

  • 디자인 멋진 옷일까?

  • 초콜릿 + 손편지

  • 마음일까

 

 

과연 내남자가 나에게 받고 싶은건 무었일까? 주변에 괜찮은 젊은 친구가 있는데, 그 젊은이들이 여자친구에게 받고 싶은건 초콜릿도 좋지만, 그날 싸우지 않고 즐겁게 맛있는 음식을 사먹는게 좋다고 이야기를한다.

 

 

살만찌는 초콜릿 보다 맛있는 음식을 둘이서 사먹는것도 좋을것 같고, 간만에 손편지 한장 주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지 않은가, 다른건 다 따라하기 싫어하는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왜 꼭 챙겨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

지금도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중 이신가요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만 고민중이신가요. 이세상에서 생을 마감할때까지 당신만을 사랑하는 한남자가 있습니다. 그분은 바로 여러분의 아버지, 아버지께 간단한 초콜릿 하나와 애교스러운 손편지 한번 써서 퇴근길에 들어오시는 아버님이 볼수 있는 위치에 놓아보세요.

 

아마 그걸본 아버지는 마음이 너무 행복하실겁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아무것도 챙겨주지 않는 심지어 아내조차도 남편에게 아무것도안챙겨주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 있고, 나이가 있으신데 아내와 딸이 이런날 잘챙기는 분이 있습니다. 이분들의 얼굴 온도차이는 그냥 있어도 느껴지죠.

 

남자친구, 관심있는 남성도 중요하지만, 정말 당신만을 생각하는 아버지란 존재도 이번 발렌타인데이때 작은 초콜릿 선물하나 드리면 어떨까요? 비싼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편의점가면 파는 노랑껍질로 채워진 그정도 초콜렛 3개에 2천원인가 그것 하나면 충분한데, 아직 한번도 아버지께 드린적이 없다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용기를 내보세요. 언젠가는 알게 될겁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나를 아끼던 사람이 부모님이라는것과, 내가 가장 아끼는 사람이 내 자식이라는것을 그때서야 알게 되겠지요. 너무 늦지마세요.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아버지께 한번 드려보세요. 그리고 아빠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인거 알지, 그런 손편지 남겨놓는 센스도 아버지를 웃게 할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시기, 서로가 서로를 조금더 챙겨주는 그런 발렌타인데이가 되기를 바라면서, 이상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 초콜릿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