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폴딩카트 추천 4륜 최고

접이식 폴딩카트 추천 4륜 최고


요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무거운 거 거뜬히 들고 올라오면, 허리도 아프고 힘들어요. 물론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이젠 나이를 속일 수 없나 봅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폴딩 카트, 지금 접이식 카트 추천해 봅니다.

 

폴딩 카트폴딩 카트 추천

 

접이식 카트를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맞아요 가격입니다. 싸다고 다 좋은 게 아니에요. 일단 무게를 잘 보세요. 그리고 하중을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 파악하세요. 전에 접이식 카트 싸다고 구입했다가 물건 몇 개 놓고 들다가 퍽 그냥 반토막이 나버린 경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단가가 있는 것을 추천하며, 작고 가벼워야 합니다. 크고 단단한 거 사고 싶은 분들은 택배 아저씨들 끌고 다니는 수레 사면 됩니다. 대략 6만-10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아주 튼튼한데 차에 가지고 다니기 힘들죠. 그래서 아래 제품을 추천합니다.

 

 

 

▣ 에스파스 모던블랙 폴딩 카트

 

해당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단 가볍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줄이 있어서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마트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부피도 작기 때문에 차 트렁크에 넣어둬도 좋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고리가 튼실하며 줄의 신축성이 매우 좋습니다. 처음에 줄이라서 싼 거 아닌가 했는데 적당히 깔끔한 그런 느낌을 주는 줄입니다. 싼 느낌은 전혀 안 나니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싸구려 느낌 나는 제품을 제일 싫어합니다.

 

 

 

해당 폴딩 카트는 3단형이며, 무게를 얼마나 싫고 옮길 수 있나 테스트를 했습니다. 저는 보통 마트는 그렇게 많이 사용 안 하는데 이제 생겼으니 간 자주 사용해봐야겠네요. 사실 폴딩 카트를 산 이유는 아래 저 책들을 다 옮기기 위해서입니다.

 

 

 

해당 제품이 좋은 이유는 바퀴가 내구성이 좋습니다. 또한 아이들 가방 잇죠, 그 정도 사이즈 안에 위 폴딩 카트가 들어갑니다. 즉 부피가 매우 작습니다. 그리고 진짜 별로 안 무거워요 바퀴 및 제품 들어 올리는 사진 보여드릴게요. 한 손으로 가볍게 들립니다.

 

 

예전에는 이런 카트가 사실은 필요 없었어요. 한 번 더 주차장 가서 엘리베이터까지 옮기면 되니 별것이 아녔거든요. 하지만 나이가드니 그런 것들이 무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허리가 건강할 때 지켜야 되겠다는 생각도 해서 접이식 폴딩 카트를 사봤습니다. 가격은 보통 2-3만 원 정도가 가장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싼 걸 사면 금방 부서지고, 너무 비싼 걸 사자니, 돈 아깝고 카트 기를 너무 비싸게 주고 살 필요는 없잖아요. 자신이 써야 하는 용도에 맞게 적당한 제품 골라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해당 에스파스 모던 블랙 폴딩 카트를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서요.

 

 

 

 

 남편들에게 무거운거 매번 들게 하지 마시고, 이런거하나 주문해서 남편의 허리르 ㄹ도와주세요. 이상으로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접이식 폴딩카트 추천 4륜 최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