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블 광고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비교 수익

데이블 광고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비교 수익


데이블 광고와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는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두 개를 모두 달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지저분함으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오늘 과연 내 블로그에 데이블 광고 가 효과적일까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수익이 더 효율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데이블 광고 VS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모양부터 비교 해봐야할것 같네요. 

 

 

 

▣ 데이블 광고 모양

 

데이블 광고 모양

 

위에 보이는 광고가 데이블의 위젯광고라고 불립니다. 이런 위젯 광고는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저는 추천 위젯으로 사용했는데, 데이블을 가지고 수익을 올리는 많은 사용자가 광고 전용으로 하는 게 더 좋다고 해서 저도 광고 전용으로 시도해 봅니다.

 

 

  • 추천 위젯 -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처럼 자신의 글도 나오게 함.

  • 광고 위젯 - 오로지 광고만 나옴

 

이러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기존 저도 제 글이 함께 추천으로 나오는 추천 위젯을 써봤는데 수익이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를 달았을 때보다 못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광고 전용으로 실험하고 있습니다.

 

 

 

▣ 애드센스 일치하는광고

 

애드센스 일치하는광고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광고와 데이블 추천 위젯은 유사하게 생겼습니다. 아래 해당 블로그의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의 수익을 보여드릴게요. 실질적으로 하루 1-2천 원 정보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를 달아야 할지 해당 블로그는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은 그만하고 데이터를 얻기로 마음먹었기에, 일치하는 광고를 띄어버리고 데이블 광고 전용 광고를 달았습니다.

 

 

 

▣ 데이블 가입조건

  • 콘텐츠수 100개 이상

  • 일평균 방문자 3,000명 이상

 

 

▣ 데이블 사이드바에는 효과가 없네요.

 

 

 

보시다시피 사이드바에 달아놓았던 데이블 클릭도 잘 안 생기고 달으나 마 나하 다는 걸 느끼고, 사이드바에서 제거했습니다. 이후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를 제거하고 데이블 광고 전용을 넣었는데  과연 수익이 나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위 자료를 보면 1 클릭에 100대 정도 되는 것 같네요.

 

 

 

 

▣ 두 광고의 개인적 의견

 

별 이상 없는 블로그에 이처럼 두 개의 광고를 비교하는 이유는 데이블 광고수익이 정말로 궁금해서입니다. 주변에 누군가를 보면 혹할 정도로 좋은 수익을 보이던데, 내가 달면 수익이 바닥을 기니 이것 또한 웃기네요. 그래서 한 달 정도의 데이터를 얻기 위해 직접 실험해 봅니다.

 

 

여러분들 보시기에 이 두광고 어떤 것 이 더 보기 좋은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보다 데이블의 광고가 클릭을 더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집니다. 즉 광고 컬러 티는 데이블이 더 좋지 않은가 그렇게 이야기하고프네요.

 

 

 

 

한 달 정도 실험해보고, 데이블 광고와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수익과의 효율성에 대한 개인적 결론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데이블 광고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비교 수익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