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총정리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총정리


새학기가 되면 많이들 찾는것이 노트북 및 프린터 입니다. 또한 예전보다 프린터, 복합기등의 가격이 많이 하락 하면서, 일반인들에게 대중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에 대하여 알아 볼가 합니다.(삼성전자 서비스)



물론 새로 프린터를 구입하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함께 동봉해 주지만, 시간이 지나면 어디다 놔둔지 기억이 나지 않으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네이버에 들어가서 삼성서비스센터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보입니다.





여기서 삼성전자서비스를 누르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간단하죠, 여기서 삼성 프린트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자신의 프린트 모델을 검색란에 적어 주시면 됩니니다. 그런후 검색 누르세요.






그러시면 위와 같은 사진이 뜨고 팩시밀리/복합기 라는 글이 뜹니다. 저의 프린트는 복합기라 모델명을 치면 복합기가 나옵니다. 프린트 모델이면 프린트 모델이 나오겠죠.






그후 메뉴엘과 드라이버가 있는데 드라이버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와요.







OS 보이시죠 이것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실행은 해줘야 하니간요.





이렇게 실행(R)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어떤가요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가 정말 쉽지 않으신가요.




무슨 제품이든 요즘은 정말 쉽게 인터넷으로 찾아서 설치 할수 있습니다. 모른다고 두려하지 마세요. 예전엔 이것을 전부 책으로 공부해서 매우 어려웠으나 요즘은 핵심만 간단하게 나오기에 매우 쉽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