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toc 탐탁 파우치 구매 후기

tomtoc 탐탁 파우치 구매 후기


얼마전에 노트북을 새로 샀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14인치 노트북 가방 및 예쁜 노트북 파우치를 알아보던중 tomtoc 탐탁 파우치를 보게 되었지요. 전문성이냐,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은것을 선택하느냐 아래에서 이야기 해봅니다. 추천



노트북 가방 고르기는 힘들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 가방을 고르는것은 정말이지 너무나도 힘든 선택의 기로에 서있게한다. 그이유는 너무 예쁘고 좋은 노트북 가방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도 여기서 확실하게 효율성을 선택하면 선택의 폭은 그렇게 넓지는 않다.



엘리팩토리 가방 디자인이 이뻐서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다. 가격도 좋고


정말 고급스럽게 생긴 노트북 가방이다. 내돈주고 산 가방이기에 나의 의견을 최대한 적는것이다. 만약 내나이가 20대 초.중반의 대학생이라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위 노트북 가방을 선택 했을것이다. 물론 가격은 위 엘리팩토리 가방이 조금더 비싸지만 디자인적으로 꼭 들어보고 싶은 가방이다.



하지만 현실은 디자인 보다는 조금더 노트북 가방으로써 인지도가 높고 안정성과 편리함 보편성이 더높아 보이는 탐탁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내가 선택한 제품은 H13으로 14인치 ~15인치 제품이다. 애플 맥북이 아닌관계로 폭이 너무 좁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만족스럽다.













일단 위제품은 생각보다 싼 제품은 아니다. 8만원 가량하고 운좋게 세일하는곳에서는 6만원 초.중반대로 구입할수 있다. 보편적 7만원대이다.


나는 검정은 정말 싫다. 이제것 검정만 너무나도 많이 들고다녀서 검정이 아닌 하늘색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다.



tomtoc 탐탁 파우치 택배가 오다.


먼저 제품을 구매하니 다음날 탐탁 고객센터로 부터 전화가 온다. 어라 제고가 없나 생각했는데, 바지로 따지면 쫄바지 이기에 내가 가진 노트북의 기종을 물어보고 사이즈가 맞는지 요즘 대세가 타이트한거라 내 노트북 기종을 이야기 해주면 해당 사이즈와 딱맞는 노트북가방을 이야기 해준다.



나같은경우 애보다 조금 아랫등급의 가방으로 하면 딱 맞을거라 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여유가 있는 것을 좋아해서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역시 고객센터에서 전화올때부터 알아봤다. 그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았으며,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다. 기본 마인드가 느껴지는 회사다. 번성하지 싶다.



예쁜디자인의 노트북 가방을 포기할 만큼의 효율성과 내구성이 느껴진다. 노트북이 들어가는 안감이 너무나도 부드럽고 두꺼워서, 쫄바지 입는 그런 조여짐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실물이 생각보다 작았다. 그래서 더 맘에 든다.



내구성이 좋아보이고, 기본적으로 소재가 좋아보인다. 회사동료가 탐탁가방을 가지고 있어 어느정도 좋은건 알았지만, 진정한 노트북 가방을 만드는 회사가 맞다. 박수를 보낸다.



tomtoc 탐탁 파우치 크기


눈으로 판단하기 힘드실것 같아 제 노트북 ASUS UX481을 가방에 넣고, 마우스 및 충전기 모두를 집어 넣은 사진입니다. 그렇게 많이 울긋불긋 그러지 않죠.



옆에는 제가 진짜 가볍게 다니고 싶을때 들고다니는 12인치 MS 서피스고 노트북입니다. 딱 A포지 크기인데 위 탐탁 가방도 A포지보다 조금더 크죠. 대충 저만한 크기라서 크게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제가 디자인 예쁜가방을 포기하고 탐탁 노트북 가방을 선택한 가장 큰이유는?



바로 가볍기 때문입니다. 노트북도 무게가 나가는데, 노트북 가방까지 무겁다면 키가 줄어들지 몰라요. 그래서 선택하게된 효율성 갑인 노트북 가방 tomtoc 탐탁 파우치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tomtoc 탐탁 파우치 구매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돈주고 고민많이 하고 구입한 제품이니 선택시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