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검진 꼭 해야하는 이유

종합 건강검진 꼭 해야하는 이유


오늘은 간단하게 원론적인 이야기를 해볼가 합니다. 제가 이런글을 쓰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며, 바로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 정보가 필요하고 우리는 그것에 대비를 합니다. 그래서 건강 보조제도 먹구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종합 건강검진은 받고 있나요. 귀찮습니까? 시간이 없으신가요?


종합 건강점진 꼭 해야하는 이유


원론적인 이야기이니 간단하게 말하겠습니다. 당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게 무었인가요. 방송에서 보면 다 부질없다 건강이 최고다 그렇게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결과적으로도 그렇구요.


그런데도 우리는 건강할땐 건강의 소중함을 모르고 지냅니다. 이미 아파야지 그 아픈 몸으로 그제서야 살려고, 이것저것 챙겨먹기 시작하고 운동을 병행하며, 자신의 소중함과 삶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어쩌면 이것이 자연적 섭리라서 그런가요. 그렇게 한번 앓고나면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병을 이겨내고 얻는 교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별것아니라고 방치하다가 시기를 놓친다.

주변에 보면 건강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암"이라고 합니다. 분명 건강했는데, 꼭 그런사람들 보면 건강검진 내시경만 제대로 했다면, 상황은 달라졌을건데 이런 황금같은 시기를 놓칩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게 무언가요. 가족들에게 맛있는거, 좋은거 사줄 돈, 결국 그돈벌다가 당신이아프면 그돈이 무슨 소용일까요? 종합 건강검진 시기가 다가오면 제일 먼저 챙기세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미리 미리 연말가기전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 보조제 먹는이유?

네 건강하게 살기위해 보조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왜냐 건강에좋다고 하니간, 그런데 그런 건강을 챙기는 보조제보다 건강검진 내시경 및 피검사 한번 잘챙겨서 하는 사람들이 더 큰병 안걸리고 오래산다는 농담들이 많습니다. 농담이란 진담일수도 있지요.



잔병은 간단하게 쉬거나, 고칠수 있지만, 큰병은 나도 모르는사이 들어오며, 쉽게 고칠수가 없습니다. 큰병을 잡는 방법은 종합건강검진을 제때 꼭 챙겨서 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인것 같네요.





▣ 건강검진 결론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건 당신의 건강입니다. 당신이 아프면 당신이 그토록 아끼고 보살펴오던 당신의 가정이 힘들어 집니다. 건강하게 살기위한 첫번째로 시행되어야 하는것이 바로 매번 돌아오는 종합 건강검진 입니다. 이제 그이유를 아시겠죠. 이상으로 종합 건강검진 꼭 해야하는 이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