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수술 부작용 비용

라식수술 부작용 비용


안경을 끼시는 분들은 그 불편함을 아실겁니다. 물론 악세사리라 생각하며, 나를더 돋보이게 한다 그러한 마인드인 사람이라면 상관없지만, 보편적으로 안경은 오래끼면 낄수록 불편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라식수술을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수술에도 부작용이 있었으니 지금 그 라식수술 부작용과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식수술이란?


라식은 난시, 근시, 원시와 같은 굴절 시력 오류를 교정하기 위해 각막의 내부 조직인 기질의 일부를 제거하고, 제거하기 위해 엑시머 레이저를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이것은 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막의 모양과 크기를 영구적으로 변경합니다.



라식은 가장 성공적이고 가장 일반적인 수술입니다. 또한 라식 수술은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력 상실을 초래하는 합병증은 드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결과에 만족합니다. 그런데도 부작용은 존재 하기에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0123

라식수술 부작용


라식은 난시, 근시 및 원거리를 영구적으로 교정 할 수있는 각막을 변경합니다. 라식수술은 시력을 개선하고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시력을 유지해 주지만 여기에 여러가지 부작용도 따릅니다.




▣ 보편적 라식수술 부작용

라식수술후 당신의 눈은 주에 몇일 이내에 흔한 부작용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라식수술의 흔한 부작용은 아래와 같으며, 많은 사람들의 라식수술후 부작용중 후광이 가장 흔하게 나타났습니다.


  • 마른 눈

  • 야간 운전의 어려움

  • 빛에 대한 감도

  • 조명 주변의 후광 또는 눈부심

  • 각막 감염

  • 각막에 흉터가 생겨 접촉어려움

  • 흠집

  • 시력 감소




※ 흔하지 않지만 발생할수 있는 부작용

과소 수정

굴절 오차가 제대로 교정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는 각막에서 충분한 조직이 제거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시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오류를 완전히 교정하기 위해 후속 또는 2 차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눈시력의 되돌림

드문 경우이지만, 치유 과정, 임신, 호르몬 불균형 또는 추가 눈 문제로 인해 시력이 이전 수준으로 천천히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안구 건조증 및 확산성 층상 각막염

라식 수술을받는 사람들 사이에서 일시적인 안구 건조가 비교적 흔하지만, 다른 형태의 상태가 더 심각합니다. 확산층상 각막염 (DLK)으로도 알려진 DLK는 가려움증과 불편 함을 유발합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심한 눈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DLK 문제가 수술후 눈이 서로 편직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세포 수준에서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절차 완료 후 약 24 시간 이내에 문제가 나타납니다. 그들의 눈은 흐릿하고 뿌옇게 보이며, 즉각적인 치료 없이는 세포가 부어 오며 각막이 흉터 질 수 있습니다.



라식수술 비용 및 결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라식수술은 괜찮은 수술인거 같습니다. 특히 35세 이후, 가장 일반적으로 40세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노안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라식수술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라식은 난시, 근시 및 원거리를 영구적으로 교정 할수있는 각막으로 변경합니다. 즉 라식수술은 시력을 개선하고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시력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라식수술에 사용되는 마비 제로 인해 통증이 거이 없으며, 즉시 또는 다음날 시력이 교정됩니다.



시력이 좀처럼 좋지 않은 분들은 그 이유를 잘 알아보시고, 이러한 라식수술로 시력을 높일수 있는지 전문의사와 상담후 수술 일정을 잡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라식수술 비용은 어떤기계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짐니다.




보편적 라식수술비용은 100만원 초,중반 정도이며, 최신 장비및 최근 스마일과 같은 라식수술을 하면 200만원 가량의 수술비용이 들어갑니다. 눈이다 보니 아무래도 돈을 더 주더라도 자신의 눈에 맞는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수술을 하는것이 당연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라식수술 부작용 비용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