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제거 비용 원인 없애는법

쥐젖 제거 비용 원인 없애는법


쥐젖 처럼 생긴 동글란 물렁 물렁한 연성 섬유종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쥐젖 이라 부르며, 비용을 들어서라도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오늘 이런 쥐젖 제거 비용 및 없애는법에 관하여 정보를 공유해볼가 합니다. 아래르 참조하세요.


쥐젖 이란? 옮나요


인터넷으로 보니간 잘못된 정보들이 나와 있습니다. 우리가 쥐젖이라고 부르는것은 연성 섬유종으로써, 일반적으로 크기는 1밀리미터에서 수 센티미터까지 다양하며 말랑말랑한 폴립 모양입니다. 봎녀적으로 눈꺼풀, 목, 겨드랑이에 가장 흔한게 발생합니다.



양성의 종양으로 미용적인 문제가 아니라면 사람의 건강에 해롭지 않습니다. 어떤사람들은 이것이 바이러스성에 의해 생긴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면역성이 떨어지면 옮거나, 주변 가족에게 옮겨간다고 이야기 합니다. 여러개가 함께 생길수는 있지만 감염에 의한것도 아니며 옮기지도 않습니다.


즉 바이러스에 감염되어서 사람에게 옮겨가는것은 물사마귀이며, 얼핏보기에 비슷해 보여 사람들이 오해하고 생긴 말입니다. 물사마귀와 연성 섬유종은 다릅니다.



쥐젖 생기는 원인


쥐젖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때문인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보통 피부 주름에 나타나기 때문에 마찰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쥐젖은 혈관과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외부 층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제 2형 당뇨병 및 당뇨병 전염증을 유발할 수있는 인슐린 저항성은 피부 태그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을 가진 사람들은 혈류에서 효과적으로 포도당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즉 여러 연성 섬유종의 존재는 인슐린 저항성, 높은 체질량 지수 및 높은 트리글리세리드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쥐젖은 임신의 일반적인 부작용때문에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임신 호르몬과 체중 증가 때문일 수 있으며, 드문경우지만 여러 쥐젖은 호르몬 불균형 또는 내분비 문제의 징후 일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이야기 하지만 쥐젖(연성 섬유종)은 전염성이 없습니다. 



012345

쥐젖 제거 비용 없애는법


쥐젖 제거비용은 역시나 병원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그리고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사람은 쥐젖을 크림으로 해결한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자 그런분들의 블로그 맨아래 하단에 리뷰나 체험일겁니다. 




정말 나에게 필요한건 경험후기나, 가격 입니다. 블로거들이 해줄수 있는것은 대략적인 가격과 위험도 그리고 중복투자 되지 않도록 이야기 해주는게 가장 좋은 정보의 전달력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그냥 점빼듯 피부과 가세요.




일반적 피부과 점빼는 비용

물론 피부과 마다 틀리지만, 쥐젖이나 점이나 뿌리가 있고 크게 다를게 있을까요. 일반적인 점을 나둔다고 해서 위험한게 아닙니다. 쥐젖 또한 나둔다고 위험한게 아닙니다. 그러니 가서 뿌리까지 제거하세요. 가격은 얼추 비슷할겁니다.


  • 1mm 이하 3-5천원 피부과 마다 틀림

  • 1mm-3mm 정도는 보통 1만원

  • 3mm 이상은 보통 2만원

  • 좀큰거는 시세에 따라



재밋죠 횟감 가격 흥정하는것도 아니고, 아무튼 저렇습니다. 피부과에 가라고 하는이유가 최근 너무 좋은 레이저 장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병원마다 단가가 틀린게 새로운기계가 들어온 피부과가 아무래도 같은치료인데도 비쌉니다. 기계값 뽑아야죠.





▣ 쥐젖 제거 부작용

물론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대부분 자외선을 잘 차단하지 못하면, 쥐젖을 제거한 부분이 멜라닌색소로 인하여 점처럼 색상이 만들어질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쥐젖은 뿌리가 깊어 재발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최근 좋은 기계로 인하여, 사후 관리가 좋으며, 한번 제거후 깨긋한 피부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왕 피부과 간김에 여름휴가나 이럴때 피부에 난 점이나 물사마귀등 한꺼번에 제거하세요. 피부가 깨끗하고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엔 피부과 가서 뭘그리 얼굴에 신경을 쓰냐고 했지만, 지금은 생각의 차이가 변했습니다. 얼굴관리가 자신감의 기본이라 생각하며, 스스로 자신을 아껴주는것 또한 긍정적인 마인드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쥐젖 제거 비용 원인 없애는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하시길.


PS. 쥐젖이나 물사마귀등 성형상의 이유로 제거를 수행하고 있다고 의사가 판단하는 경우, 보험 회사가 실손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아마 대부분 피부과에서 제거할시 실손을 타실수 없을겁니다. 기본정보를 공유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