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구매처 동물의숲 에디션 가격

닌텐도 스위치 구매처 동물의숲 에디션 가격


요즘 핫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아이 어른 할것없이 해당 제품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나의주변 초등학생을둔 후배가 있는데 닌텐도 스위치 구매처에서 살수가 없어 발을 동동하며 오늘 해당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닌텐도 스위치 구매처 가격


닌텐도 스위치를 파는곳은 정말 많습니다. 그러나 정가가 아니죠. 가격은 36만원정도 인걸로 아는데 몇주전엔 50만원대까지 최근에는 40만원 중반정도 하는것 같네요. 정말 이러지 맙시다. 같은제품 왜 비싸게 파나요. 특히 예전에도 느낀거지만, 자신이 쓸것도 아닌데 줄서서 하루 일당 벌어가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이런분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는지요. 특히 이러한 제품군은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 전자제품에 한해 물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날에는 말다 했구요. 이런 제품만을 노려 사재기 하여 비싸게 팔아먹는 양심도 없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 대형마트에서 사세요.

대형마트가 아닌 인터넷으로 제품을 살려고 하면, 되려 인터넷이 이러한 제품은 더 비쌉니다. 물량을 구할수 없으니 부르는게 값이 되어 버리기 때문이죠. 이럴땐 대형마트에서는 해당제품을 어느정도 확보하여 고객을 유치합니다.



다행히 고객유치용 이라서, 가격은 정가로 판매합니다. 운이 좋으면 카드할인까지 되서 5%더 싸게 구입도 가능할때도 있구요. 물론 경쟁율이 치열합니다. 물건은 20개인데 해당 제품을 원하는 부모 및 비싸게 팔아먹을려고 하는 사람까지 그래서 일인 1개뿐이 살수가 없습니다.



01234


닌텐도 스위치를 구할수 없게 된 이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이라는 게임으로 인하여, 아이, 어른할것없이 동물의숲 게임에 푹빠지게 되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하기는 하늘에 별따기 만큼 어려워 졌지요. 아차 처음 보는 분들은 이게 먼지 모를수가 있으니 이야기 해드릴게요.



▣ 일반 닌텐도 스위치 모습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모습


가격은 둘다 같습니다. 그런데, 아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을 아이들이 더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에디션이든 일반이든 둘다 구하기 어렵다는게 현실이죠. 아직 물량이 많지 않아 아이들의 성화에 부모님들이 인터넷으로 정상가보다 비싸게 구매해주고 있는 현실입니다.




▣ 하지만 찾으면 얻을수 있다

그러나 실망하지 마세요. 대형마트에 수시로 전화해보고 물건이 들어왔다는 정보를 얻으면 그대로 달려가세요. 아마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을 얻을수 있을겁니다.  닌텐도 스위치 가격과 동물의숲 게임팩 정상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정상가 : 36만원)

  • 동물의숲 게임팩(정상가 : 6만3천원)



부모의 마음은 모두 같습니다. 아이가 원하는것을 해주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해당 제품은 비싸기 까지도 한데, 물량이 부족해서 돈을 더주고 구해야 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우린 어떻게 해야할가요? 과연 돈을 더 지불하고 사주는게 옳은건지 그것을 판단 할수가 없네요.



제발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제품 물량 없다고 사재기해서 비싸게 팔아먹을려고 하는 사람들 그러지 맙시다. 장사 하루하고 말것도 아닌데, 웃긴건 작은 인터넷 판매업체도 가격을 올려 판다는것이 이해가 안갑니다. 물론 시장경제의 원리이지만, 고객은 신뢰할수 있는 판매처를 원하고 기억합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구매처 동물의숲 에디션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남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살아갓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