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유산균 락토핏 키즈 추천

어린이 유산균 락토핏 키즈 추천


아이가 최근들어 큰일을 못봅니다. 하루 이틀이야 그럴려니 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아이가 변을 보는것을 까먹었는지, 도통 몇일이 지나도 큰일을 해내지 못하길래 떠오른생각 어린이 유산균을 먹여야 되겠구나 그럼 무엇을 먹이지 그래서 폭풍검색으로 알아낸 락토핏 추천 해봅니다.



어린이 유산균 추천


개인적으로 유산균은 국내껀 잘먹지 않습니다. 이유는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게 더 싸고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상하게도 아이들 먹이는것 만큼은 국산제품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진짜 모르겠네요.



어린이 유산균 치면 정말 많은 브랜드가 나오고 가성비 효율까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솔직히 큰 차이는 없어 보이구요. 아이들 제품은 효능도 중요하지만 혹시나 모를 부작용과 같은 문제점에 대응하기 편해야 합니다. 그렇다보니 보편적인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것 같네요.




락토핏을 추천하는 이유


여기저기 보면 제품 받아서 가식적 홍보글 적어주는 블로그도 많더라구요. 뭐 그럴정도의 수준도 안되지만 제품을 추천할때는 일단 내돈주고 사먹어본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보편적 가격은 싼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싼것도 아님니다. 


1BOX기준 60포 16-18천원 사이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은 정말 많은곳에서 판매하는데, 1-2천원 더싸게 구입할려다가 오히려 당할수 있습니다. 2box면 120포여야 하는데 100포에 좀더 싸게 파는 사이트들이 보이네요. 잘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 어린이 유산균 락토핏 추천이유
  • 생유산균 이기 때문입니다

  • 비타민D, 아연 포함

  • 종근당에서 만듬 안전함

  • 면역성 및 뼈건강에 좋음


뭐 이러한 이유로 저는 구매 하게 되었으며, 어떤 유산균 제품을 먹이든 아이에게는 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먹이느냐, 안먹이느냐로 구분하는게 옳은것 같구요. 아이들에게 어린이 유산균은 꼭 챙겨주는것이 개인적으로 좋다 생각해요. 아이들의 장은 어른들의 장보다 탈나기 쉬움으로 유산균으로 지원해주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 락토핏 효능


성장기 아이들 밸런스를 생각해서 비타민D와 아연이 들어갔으며, 이런것을 보고 사실 저는 아이 영양제를 꾸준히 잘 챙겨 먹이고 그러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이왕 유산균 먹이면서 이런것도 보충하라는 취지에서 선택하게 되었지요.



해당 어린이 유산균은 4세에서 15세 아이들에게 적당하다고 합니다. 솔직히 키즈 유산균 또는 어린이 유산균이라고 삿는데, 정확하게 몇세 정도까지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나와 있는 제품군은 드물잖아요. 확실히 대기업답게 이런것 하나하나 잘나와 있어서 믿고 아이에게 줄수 있습니다.



아이들제품은 가성비 효능보다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을 기본으로 효능을 봐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종근당의 락토핏 키즈 제품이 괜찮다고 생각이드네요. 그럼 여기까지 어린이 유산균 락토핏 키즈 추천 포스팅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오늘도 장튼튼한 하루 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