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oQ10 후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oQ10 후기


얼마전 코큐텐의 효능과 결핍에 대하여 글을 적었습니다. 그런후 저도 코큐텐을 먹어야 할것같아 다시 예전부터 먹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oQ10을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oQ10


아이허브에서 최근에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코큐텐(CoQ10)을 거진 40%할인 해서 판매하기에 후다다닥 한통도 아닌 2통을 구매 해버렸다. 그런데 이럴수가 무언가 이상하다. 이거 원래 이렇게 물이 나왔던가 다행이 한통이 아닌 2통이였기에 다른 한통과 비교할수 있었다.



역시나 하나의 물품에서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다. 이 물기가 도대체 무언가 손에 올려서 봤더니, 아무래도 안의 캡슐이 열이든 무엇으로 인하여 터진듯하다. 이런 터진 제품을 먹을수 없기에 아이허브에 반품을 신청했다. 그런데 처음 반품해보는데 에라이 될대로 되라. 아래 사진을 보세요. 캡슐이 터져 물이 가득 묻어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로 해당 제품을 반품진행하고 있습니다.




코큐텐 효능


제가 얼마전에 코큐텐의 효능을 적고 저도 구매한다고 했기때문에 그것에 대한 후기 자료를 여기에 남깁니다. 실제로 코큐텐의 효능은 가격대비 매우 만족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한두번 먹은것은 아니구요, 한통 다 먹고나면 다시 구입하기 귀찮아서 나뒀는데, 이번기회에 다시 먹게 되었네요.



위와 같은 의약 보조식품은 터지거가 물기가 나오면 변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절대 그냥 괜찮겠지 하며 드시지 마세요.  몸좋아질려고 먹었다가 되려 더 아플수가 있으니간요. 아래 코큐텐 코엔자임효능 에 대한 내용을 다시한번 남기고 이상으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oQ10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시길.


링크자료 : 코큐텐 코엔자임 효능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