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8 가솔린 가격 연비 색상 알아보기

K8 가솔린 가격 연비 색상 알아보기


기아에서 엠블럼이 변한 k8 가솔린이 나왔습니다. k7 후속 버전이라고 하는데 차량은 완전 다른 차량 같네요. 오늘 k8 가솔린 가격 및 연비 내부 외부 어떤 색상이 좋을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8 가격

k8 가솔린 가격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k8은 2.5가솔린이 좋아 보입니다. 3.5로 넘어가면 그 가격이면 그냥 제네시스 깡통을 타는 것도 좋아 보인다는 의견이 많아서 그랜저를 고집하시는 분들에게 k8 2.5가 솔린은 디자인 및 내부 가 훌륭해서 좋은 대체 수단이 될 것 같습니다.

 

k8가솔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8 가솔린 2.5

2.5

 

2. K8 가솔린 3.5

3.5

 

2.5 가솔린도 시그니처에서 옵션 조금만 넣으면 4천만원 초, 중반대의 가격이 나옵니다. 직접 눈으로 보신 분들은 해당 k8 제품의 아름다운 외관과 실내 디자인에 충분히 만족하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내부는 제네시스처럼 참 예쁩니다.

 

 

 

K8 가솔린 연비

 

역시 새로 나온 차량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준대형임에도 연비가 엄청 좋습니다. K8 2.5 연비는 정말 좋네요 아래는 복합 연비이며, 고속도로 주행 시 2.5 같은 경우 14 km /L까지 갈 수 있다고 하네요.

 

 

▣  k8 연비

 

  • 2.5 가솔린 11.7-12.0 km/L
  • 3.5 가솔린 10.6 km/L
  • 3.5 가솔린 AWD 9.3-9.7 km/L
  • 3.5 LPG 7.7-8.0  km/L

 

 

 

K8

k8 색상 개인적 의견

 

차량을 선택할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그런데요. 저는 먼저 내부의 3가지 색 중 검은색은 빼버렸네요. 지금 것 검은색만 썼는데, 요즘 내부 새 차 클리닉 2년 정도 타고 20-30만 원 주고 청소하면 새것 같거든요.

 

 

그래서 밝은 색상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밝은 색은 관리하기 좀 힘들 것 같아 진한 갈색으로 k8 내부를 장식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내부가 검은색보다 이와 같이 다른 밝은 색을 선호한다고 하니깐 꼭 검정으로 하실 필요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갈색1
갈색

 

▣ 외부 색상

 

간결하지만, 저도 해당 k8차량을 어쩌다가 어제 갔는데 너무 이뻐서 다른 차 구매하러 갔다가 k8에 계약금 걸고 왔습니다. 일단 이차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나니깐 가장 먼저 눈에 걸리던 것이 내부는 딱 정해졌는데 외부 차량 색상이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차량은 색상이 너무 길어 대충 이야기할게요 쥐색 같은 제일 때 안타는 그런 색상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그 색도 예뻤지만, 나름 남자는 검정이다 란것을 무척 좋아하기에, 저는 검은색으로 했습니다.

 

다른 녹색, 블루 같은 색, 흰색이 있었지만, 개인적 견해입니다. k8의 묵직함을 더 전해줄, 물론 관리하기 까다로운 게 블랙이지만 닦아놓고 바라보면 블랙의 만족감을 잊을 수 없기에 저는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사람마다 자신이 원하는 색상은 모두 다릅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다음에 눈에 들어오는 게 옵션인데요. 옵션은 꼭 대리점에 가셔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어 보고 선택하시기 바래요.

 

 

제가 선택한 차량은 2.5 시그너처 +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정도만 했습니다. 음악 그렇게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편의시설은 있으나 없으나 내부에 태울 사람은 가족뿐이 없는데, 뒷자리 통풍 시트 하려다가 저는 참았습니다. 잘 판단해 보세요. 이상으로 K8 가솔린 가격 연비 색상 알아보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래글은 참조하세요.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가장좋은 브랜드중 하나인 메르세데스 벤츠 그중 E클래스 220D 가격 과 성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싸지만 신뢰받는 독일차 벤츠 아래에서 이야기는 시

bluesmj.tistory.com

 

 

제네시스 gv80 2.5 가격 SUV최강

정말 가지고 싶은차량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GV80 2.5 기본 가격 및 내부사진을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현재 국내의 SUV이중 가장 비쌉니다. 그리고 가장 이쁩니다. 이것을 어찌해야할가요. 사야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